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HURUM (처럼)-오늘을 태워 [가사/듣기]

반응형

CHURUM (처럼)-오늘을 태워

처럼 (CHURUM)이 디지털 싱글 " 오늘을 태워 " 를 발표했다.

CHURUM (처럼)-오늘을 태워 바로듣기

처럼-오늘을 태워 가사

You 널 데리러 가
어젯밤에 두고 온 설렘은
챙겨가지고 나와줘
Hi 보고 싶었어
왜 어제보다 오늘 더 떨리는지
날씨 탓이나 해볼까
아니야 솔직히 말할까
니가 더 점점 더 난 좋아져
내 옆엔 니가, 니 옆엔 내가
저기 수평선을 걸어
저 끝까지 오오
오늘을 태워 오오
니 옆에 내가, 내 옆에 니가
빠져 헤엄치고 있어
파도처럼 밀려와
깊은 너의 바다로 뛰어들 거야

더보기


음 같이 걷다가
손끝이 스쳐 심장 소리 들릴까
날씨 탓을 해야겠어
아니야 솔직히 말할게
니가 더 점점 더 난 좋아져
내 옆엔 니가, 니 옆엔 내가
저기 수평선을 걸어
저 끝까지 오오
오늘을 태워 오오
니 옆에 내가, 내 옆에 니가
빠져 헤엄치고 있어
파도처럼 밀려와
깊은 너의 바다로 뛰어들어
내 옆엔 니가, 니 옆엔 내가
저기 수평선을 걸어
저 끝까지
오늘을 태워
니 옆에 내가, 내 옆에 니가
빠져 헤엄치고 있어
파도처럼 밀려와
깊은 너의 바다로 뛰어들 거야

CHURUM (처럼)-오늘을 태워

완벽한 날씨, 내 옆에 있는 너
함께 닿지 않는 곳까지 가보고 싶어

어제는 날씨가 좋아서일까,

 


내 옆엔 니가, 니 옆엔 내가 있는 순간
너라는 바다로 뛰어들고 싶더라

오늘도 날씨 탓이라도 해서
솔직히 말해야겠어

니가 더 점점 더 난 좋아져,
지금 널 데리러 가

Lyrics by 비온 D. 맑음
Composed by 처럼(CHURUM)
Arranged by 김솔(Kim Sol), 비온 D. 맑음
Vocal by 처럼(CHURUM)

 

CHURUM (처럼)-오늘을 태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