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우하나-내가 부족했던가요 (카페 앵커리지 OST) [가사/듣기]

반응형

우하나-내가 부족했던가요 (카페 앵커리지 OST)

우하나가 참여한 웹툰 '카페 앵커리지 OST' 수록곡 " 내가 부족했던가요 "를 발매했다.

우하나-내가 부족했던가요 (카페 앵커리지 OST) 바로듣기

우하나-내가 부족했던가요 가사

가끔씩 돌아가고 싶어도 안된다는 거 알고 있지만 
이제는 아픈 추억뿐이죠
매일 그려도 그리움이 지워지지 않아  
   
애쓰고 애쓰는 내가 좀 익숙해 지나 봐
그러다 또 다시 그대를 보고 싶어 하는 

내가 부족했던가요
그렇게 그대만 바라보던 나를 떠나고 그댄 괜찮나요 
아직도 그대 잊지 못하고 매일 밤 울어봐도
이젠 되돌릴 수 없단 걸 알아 

더보기

잡으면 잡을수록 멀어진 나를 향한 그 마음조차도 
내가 놓아야 놓아지는 사이 잘 알고 있죠
비참해지는 나를 보면서

이렇게라도 사랑을 더 원했었죠
나는 그게 우릴 더 힘들게 했던 건가요 

내가 부족했던가요
그렇게 그대만 바라보던 나를 떠나고 그댄 괜찮나요 
아직도 그대 잊지 못하고 매일 밤 울어봐도
이젠 되돌릴 수 없단걸 알아 

이제야 그대 보낸 후에야 알았죠
나 혼자 끝을 잡고 있었어 정말 바보같이
 
아직 그대 생각하면
이렇게 그리워하고 있는 나를 아나요 정말 괜찮나요
시간이 지나가도 그 자리 그곳에 있는 나죠
정말 이제 우리 끝인건가요

우하나-내가 부족했던가요 (카페 앵커리지 OST) (Café Anchorage)’ OST
잡으면 잡을수록 멀어진 나를 향한 그 마음조차도... 보컬리스트 ‘우하나’의 ‘내가 부족했던가요’ 론칭!

 


참신한 스토리의 웹툰 ‘카페 앵커리지 (Café Anchorage)’는 어느 열대지방 바닷가의 휴양지, 카페 앵커리지에 모인 여러 인간 군상의 단편적 이야기들을 통해 보는 세상사를 엿볼 수 있다. 이번 OST 타이틀곡 ‘내가 부족했던가요’는 수많은 드라마 OST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필승불패W, 안솔희, 장석원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고스란히 노래에 담았다.

공감 가는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웅장한 사운드가 우리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특히 아름다운 목소리의 보컬리스트 ‘우하나’의 가창으로 더욱더 진한 감동을 느낄 수 있다

〈내가 부족했던가요〉
Lyrics by 필승불패W, 안솔희
Composed by 필승불패W, 안솔희, 장석원
Arranged by 장석원, 한상현

 

우하나-내가 부족했던가요 (카페 앵커리지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