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신현우-한마디만 해 [가사/듣기]

반응형

신현우-한마디만 해

신현우가 디지털 싱글 " 한마디만 해 " 를 발표했다.

신현우-한마디만 해 바로듣기

신현우-한마디만 해 가사

차가운 이별에도
따스한 너의 목소리
나를 더 아프게 해

나쁜 말 한마디 못 하는 너를
어떻게 미워해
난 안 되는데

한마디만 해
너를 놓을 수 있게
붙잡고 매달리는
나를 밀어내면 돼

한마디만 해
내게 상처 주면 돼
내가 싫어졌다고
그냥 내가 싫다고
한마디만 해

나쁜 사람으로 기억될까 봐
마지막까지 넌 다정한 거니

더보기

아님 내가 더
노력하기를 바라는 거니
그런 게 아니라면

한마디만 해
너를 놓을 수 있게
붙잡고 매달리는
나를 밀어내면 돼

한마디만 해
내게 상처 주면 돼
내가 싫어졌다고
그냥 내가 싫다고
한마디만 해

사랑한다면
이별을 말하지 않았을 텐데
다 알면서
모른 척 널 붙잡고 있어
우리 정말 헤어질까 봐

차라리 내 탓을 해
차라리 나를 욕해
이별을 얘기하는
널 이해할 수 있게

한마디만 해
너를 꼭 잡은 내게
그냥 내가 싫다고
내가 싫어졌다고
한마디만 해

신현우-한마디만 해

안녕하세요. 신현우입니다. 오랜만에 신곡으로 인사드려요. 신곡 '한마디만 해'는 제 오랜 동료 작곡가 '피터팬'의 이별 이야기를 바탕으로 써 내려간 곡이에요.

 


상대방이 이별을 말할 때, 차분한 말투로 차갑지 않게 하는 말을 들었을 때 진짜 이별이구나 하고 느끼는 그런 감정을 이 노래에 이야기를 써 내려갔어요. 작곡가 김현석 작가의 레트로한 편곡이 그 이야기를 더 따스하고 아프게 또 그립게 만드는 그런 곡입니다.

여러분의 플레이리스트 어디쯤 넣어놓았다가 가끔 툭 하고 들리면 눈을 감고 느낄 수 있는 곡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Lyrics by 신현우, 피터팬
Composed by 신현우, 김현석
Arranged by 김현석

 

신현우-한마디만 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