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KWONB (권비)-널사랑하는중이야 [가사/듣기]

반응형

KWONB (권비)-널사랑하는중이야

권비 (KWONB)가 미니앨범 [Love Open Ending] 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널사랑하는중이야 " 를 발표했다.

KWONB (권비)-널사랑하는중이야 바로듣기

KWONB (권비)-널사랑하는중이야 가사

아침에 너의 문자를 보면
오늘 하루 종일 행복해
저녁에 너와 전화를 할 때면
너의 목소리에 내 맘이 두근대
하루 종일 너의 답만 기다리며
내 일과는 망가져 버렸어
너의 예쁜 목소리로 
내 이름을 불러 줘

너는 날 사랑한지 모르지만 
나는 널 사랑하는 중이야
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 해도
너를 사랑하는 중이야

더보기

오늘을 너를 보는 날
멋지게 꾸며 입고
신발도 새로 샀는데
왜 넌 답장이 없니
묻고 되돌아봐도
돌아오는 건 없어

너는 날 사랑한지 모르지만
나는 널 사랑하는 중이야
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 해도
너를 사랑하는 중이야

사실 변명이라는 거 잘 알아
어디서 내가 잘못한 거니
그렇다고 해서 싫지 않아
I love you so much I want you

너는 날 사랑한지 모르지만
나는 널 사랑하는 중이야
너는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 해도
너를 사랑하는 중이야

KWONB (권비)-널사랑하는중이야 

사랑의 열린 결말 ‘Love Open Ending’, ‘open’과 ‘ending’이 합쳐져 ‘끝맺음을 열어 놓는다’는 의미와, 오프닝과 엔딩을 한번에 열고 닫는다 라는 의미로 ‘Love Opending’ 이라고 제목을 지었습니다.

 


각자 사람마다 사랑에 빠지는 이유와 사건도 다르고 헤어짐의 이유와 사건도 다르기에 사랑은 참 재밌는 거 같습니다. 또 사람마다 원하는 사랑이 다르고, 사랑하는 방법도 다르고, 그 사람에게 빠지는 이유도 다르고, 그 끝의 결말도 다르기에 사랑은 참 재미있는 거 같습니다.

저는 이 곡들에 제가 했던 사랑과 여러분들의 사랑을 이 곡들에 담았습니다. 또 앞으로 더 누군가를 사랑하고 싶은 우리들의 결말을 자유롭게 써보려 합니다. 여러분들의 사랑은 어떠셨나요? 어려분들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1. 일기장(feat.현주)

2. 널 사랑하는 중이야

3. 너를 사랑했던 봄

4. 자석

5. 여름이었다

6. 보고 싶을 때

 

KWONB (권비)-널사랑하는중이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