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진석-너에게 갈 수 있을 것 같아 [가사/듣기]

반응형

이진석-너에게 갈 수 있을 것 같아

이진석이 디지털 싱글 " 너에게 갈 수 있을 것 같아 " 를 발표했다. 

이진석-너에게 갈 수 있을 것 같아 바로듣기

이진석-너에게 갈 수 있을 것 같아 가사

차가운 바람이 나에게 오기전
따스한 마음으로 널 보낸 것 같아
오래전 바람이 나에게 오기전
너의 맘 알 수 있을 것 같아 

차가운 시선이 나에게 오기전
가녀린 두 손으로 안아줄 것 같아
그리던 사랑이 나에게 오기전
나 용기 낼 수 있을 것 같아

나의 작은 마음이
밤하늘에 떠 있는 빛나는 별처럼
수놓은 마음이 나에게 오기전
너에게 갈 수 있을 것 같아 

넌 어땠는지 말하는 것아 
나 그보다 더 피워낸 것처럼
그때 난 어땠는지 말해줄 것 같아 
내 옆에 있는 네가 
사랑이라고 말해줄 것 같아

저 하늘아래 너 
그 별빛보다 더 
밝은 빛이 될 수 있는 
너와 내가 될 수 있게
가려진 나의 마음이 
너에게 갈 수 있을 것 같아 

더보기

나의 작은 바람이 
저 하늘에 그려질 빛나는 별처럼
수놓은 마음이 나에게 오기전
너에게 갈 수 있을 것 같아 
너에게 갈 수 있을 것 같아

이진석-너에게 갈 수 있을 것 같아

보내주는 게 최선이라고 믿었던 그 순간, 그 때로 돌아간다면 어떠한 일이 있더라도 용기를 내볼게. 희미해져버린 작은 기억이지만 밤하늘에 항상 떠있는 별처럼 그 자리에 멈춰있는 내가 밉다.

Produced by 이진석
Lyrics by 이진석
Composed by 이진석
Arranged by 이진석

 

이진석-너에게 갈 수 있을 것 같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