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성욱-깊은 바다 [가사/듣기]

반응형

성욱-깊은 바다

신예 성욱이 첫 디지털 싱글 " 깊은 바다 " 를 발표했다.

성욱-깊은 바다 바로듣기

성욱-깊은 바다 가사

서툴기만 해 널 향한 나의 사랑이 말이야
그대 곁에 자리 잡고서 아무 말 못 하죠

너의 옆에 있는 것도 이렇게 떨려오는데
어떻게 바라볼 수가 있을까
차마 고개를 들어 눈을 맞출 수 없어
너의 그 반짝이는 두 눈

저 깊은 바다를 보듯 홀려
나의 모든 시간이 멈춰
오직 너만 바라보고 있는 나의 마음이
비춰 너의 마음에도 닿았길 바라

혹시 그대 나를 싫어할까 봐 두렵기만 했죠

너의 옆에 있는 것도 이렇게 떨려오는데
어떻게 손잡을 수가 있을까
가까워지는 얼굴 떨려오는 내 마음
너의 숨결이 느껴지는걸

더보기

저 깊은 바다를 보듯 홀려 
나의 모든 시간이 멈춰
오직 너만 바라보고 있는 나의 마음이
비춰 너의 마음에도 닿았길 바라

잘해준 것보다 못 해준 것만 떠올라
이젠 내가 그대 쉴 곳이 될게요

저 깊은 바다를 보듯
나의 모든 시간이 멈춰
오직 너만 바라보고 있는 나의 마음이
비춰 너의 마음에도 닿았길 바라

성욱-깊은 바다

Production Company @㈜뮤블
Composed by 엄홍석, Hans
Lyrics by 성욱, 엄홍석
Arranged by 엄홍석
Guitar by 김정우

Recorded by @헤마스튜디오

 

성욱-깊은 바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