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하막담-아무것도 없었다 [가사/듣기]

반응형

하막담-아무것도 없었다

하막담이 더블 싱글 앨범 [Cosmo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아무것도 없었다 " 를 공개했다. 

하막담-아무것도 없었다 바로듣기

하막담-아무것도 없었다 가사

꺼져버렸네
혼자 남아 지세웠던 밤들
아득했던
그곳은 잊었다
애초에 없었나
나의 자리는
지워버렸네
상처받은 맘에 젖은 밤들
지루했던
그곳은 잊었다
애초에 없었네
나의 자리는
왜 난 여기 왔었나
무얼 찾아 헤맸나
길던 이 밤의 끝엔
아무것도 없었다
피가 또 흐르는 상처들은 없다
더럽혀진 내 몸을
눈물로 헹구네
내가 떠오르는 추억들은 없나
이제 와서 이유를
묻진 않았네

더보기


왜 난 여기 왔었나
무얼 찾아 헤맸나
길던 이 밤의 끝엔 아무것도 없었다

하막담-아무것도 없었다 

이번 더블 싱글 앨범 Cosmos는 여러 SF영화들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우주라는 공간에 홀로 남겨져 외로음과 공포, 허탈감을 느끼는 주인공들을 보며 ‘그들의 감정은, 어쩌면 지금 우리가 사는 세상에 혼자 남겨졌거나 어떠한 공동체에 어울리지 못하는 분들의 감정과 비슷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시작된 두 곡을 담아보았습니다.

1. 유영(Space walk)
Produced by 하막담(hamakdam)
Written by 하막담(hamakdam)
Composed by 하막담(hamakdam), Jaw(죠)

2. 아무것도 없었다(empty)
Produced by 하막담(hamakdam)
Written by 하막담(hamakdam)
Composed by 하막담(hamakdam),Jaw(죠)

 

하막담-아무것도 없었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