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주현민-오늘따라 생각이 더 나는 것만 같아 [가사/듣기]

반응형

주현민-오늘따라 생각이 더 나는 것만 같아

주현민이 디지털 싱글 " 오늘따라 생각이 더 나는 것만 같아 " 를 발표했다.

주현민-오늘따라 생각이 더 나는 것만 같아 바로듣기

주현민-오늘따라 생각이 더 나는 것만 같아 가사

점점 더 커져가는 너의 모습이 날 힘들게 하고
다 지난 일이라고 되돌릴 수 없다고 
나를 달래고 있어

문득 울리는 벨 소리에 괜히 반가워지고
네가 아니란 걸 잘 알지만 
바보같이 너를 기대한 나야

오늘따라 생각이 더 나는 것만 같아.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 난 멍하니 있어
심장소리 크게 들려오는 이 밤. 
너를 불러보아도 돌아오지 않는 너야

더보기

웃으며 인사했던 우리 지난날 참 아득해져가
그때의 너에게 난 어떤 사람이었을까 
이제 와서 생각해

내겐 행복했던 시간만 남아있는 것 같아
서로 같은 곳만 바라봤던 
아름답던 그때 우리의 모습

오늘따라 생각이 더 나는 것만 같아.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 난 멍하니 있어
심장소리 크게 들려오는 이 밤. 
너를 불러보아도 돌아오지 않는 너야

어쩌다 우리가 헤어졌는지 
아직 널 이렇게 많이 사랑하는데

오늘따라 생각이 더 나는 것만 같아.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 난 멍하니 있어
심장소리 크게 들려오는 이 밤. 
너를 불러보아도 돌아오지 않는 너야

주현민-오늘따라 생각이 더 나는 것만 같아

감동의 하모니! '주현민' X '혜진(Heziin)' Digital Single Album '오늘따라 생각이 더 나는 것만 같아' 론칭!

 


'그리워진다 그리운 사람 너야' , '바람이 부는 이런 밤이면'등 꾸준한 싱글 발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보컬리스트 '주현민'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신예 '혜진(Heziin)'이 '오늘따라 생각이 더 나는 것만 같아'를 위해 호흡을 맞췄다.

이별에 대한 슬픈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 그리고 웅장한 사운드가 우리의 마음에 깊고 진한 여운을 안겨준다.

〈오늘따라 생각이 더 나는 것만 같아〉
Lyrics by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Composed by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지민(JAK), 건치
Piano Performed by 건치
Guitar Performed by 윤다훈

 

주현민-오늘따라 생각이 더 나는 것만 같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