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iwon-흐려져 (Feat. 채이서) [가사/듣기]

반응형

이원 (yiwon)-흐려져 (Feat. 채이서)

yiwon (이원)이 EP [end it]을 발매하고 채이서가 참여한 타이틀곡 " 흐려져 " 를 공개했다

yiwon-흐려져 (Feat. 채이서) 바로듣기

yiwon-흐려져 가사

흐려지는 시야
익숙해지네 점점이제
 나는 어떡해?
이제 나는 어떡해
널 보내고 나는 시간에 남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마냥후회하고 뒤돌아도 
너는 없어서
이제 나는 어떡해?
작은방에서도
시간은 지나가고
되뇌어도 
너는 더 없어져 가는데

약속할 수 있어
너는 나의 마지막이 돼
지금 와서 깨달은 날 용서해
슬픈 너의 닫힌 꽃말
이제서야 널 위해 나 노랠 하곤 해
많은 시간이 지나 후회가 될 때
이렇게 한 철의 봄이 지나간 채
조금씩 시들어만 가는 꽃과
난 철없던 어제의 나를 또 탓해
네가 쉼 없이 마셔댄 그 물엔
내 그림자가 고였기에 
미련할지도 몰라 나 
형상 없는 말 대신 물로 채워
약속은 약속으로 남겨 두 잔 
말은 정말

더보기

흐려지는 시야익숙해지네 
점점이제 나는 어떡해?
이제 나는 어떡해
널 보내고 나는 시간에 남아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마냥후회하고 뒤돌아도 
너는 없어서
이제 나는 어떡해?
작은방에서도
시간은 지나가고
되뇌어도 
너는 더 없어져 가는데

이원 (yiwon)-흐려져 (Feat. 채이서)

[end it]

채이서

track list
01. 더 낮게
02. 끝과 시작
03. end it
04. 널
05. 똑같아
06. 흐려져 (feat. 채이서)

01. outlet
02. 0-1
03. end it
04. you
05. interlude
06. without (feat. Chaser)

 

yiwon-흐려져 (Feat. 채이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