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종민-우리 사랑하게 되면 [가사/듣기]

반응형

이종민-우리 사랑하게 되면

이종민이 두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우리 사랑하게 되면 ".을 발표했다

이종민-우리 사랑하게 되면 바로듣기

이종민-우리 사랑하게 되면 가사

이대로 지금이 영원하길 바라고 있어
어쩌면 사랑은 이런 마음일까
꺼내어 말하기 조심스럽지만 그냥 알겠어
뭔가 시작됐다는 걸

걷고 웃고 말하는
이 아무것도 아닌 일들이
너란 이유만으로
한순간 찬란하게 반짝거리는 마법

그렇게 바라보면 꿈처럼 웃어주면
여기 내 맘엔 수억 개의 별이 쏟아져
우리 사랑하게 되면 나는 그럴 것 같아
비로소 내가 나로 완성된 기분

더보기

오늘 하늘이 참 예쁘다 생각하는 동안
넌 이미 조금 더 아름다워졌어
이맘을 전하기 망설여왔지만 더 늦기 전에
조금 용감해질게

숨을 쉬고 잠드는 
그 당연하고 쉬운 일들이
너란 사람 하나로
이렇게 끝도 없이 고마워지는 기적

또 너를 떠올리면 가만히 불러보면
서툰 내 맘은 파도처럼 일렁이는 걸
우리 사랑하게 되면 나는 그럴 것 같아
내 안에 푸른 바다를 가진 기분 

그렇게 바라보면 꿈처럼 웃어주면
여기 내 맘엔 수억 개의 별이 쏟아져
우리 사랑하게 되면 나는 그럴 것 같아
비로소 내가 나로 완성된 기분

이종민-우리 사랑하게 되면

이종민 두 번째 싱글앨범 [우리 사랑하게 되면]

 


짙고 깊은 감성을 가진 이종민과 신승훈, 김범수, 성시경, 규현 등 대한민국 대표 발라드 가수와 다수 협업한 작곡가 겸 작사가 심현보의 두 번째 작업물이다. 타이틀곡 '우리 사랑하게 되면'은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공감할 만한 설레면서도 조심스러운 심정을 대변한다.

Executive Produced by Quantum Round
Produced by 허용석 aka ‘Warmman’
Promotion & Artist Management 진정균
A&R 시우(SIU), 구은영, 안미혜

 

이종민-우리 사랑하게 되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