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우-자화상 [가사/듣기]

반응형

정우-자화상

정우가 디지털 싱글 " 자화상 " 을 발표했다.

정우-자화상 바로듣기

정우-자화상 가사

갚지 못할 마음 채우지 못할 마음
쓸쓸한 어른이 돼 사랑을 찾는 밤
보이지 않는 삶 내 작은 마음밭
애처롭게 얼룩진 나의 자화상

주저하는 입술 애써 숨기는 마음
서글픈 걸음이 돼 또 휘청이는 밤
보이지 않는 길 내 무뎌진 연필과
애처롭게 얼룩진 나의 자화상

서툰 나의 사랑 불쑥대는 심술
더 움켜쥐고 쥔 욕심 내 가여운 결심
보이지 않는 삶 내 작은 마음밭
애처롭게 얼룩진 나의 자화상

더보기

아아 나는 몰랐었네 내가 받은 사랑을
아아 나는 몰랐었네 웃어보일 방법을

아아 나는 몰랐었네 내가 받은 사랑을
아아 나는 몰랐었네 사랑하는 방법을

다시 오는 봄 피우지 못할 꽃
불안한 마음으로 또 휩쓸리는 밤
보이지 않는 삶 내 작은 마음밭
애처롭게 얼룩진 나의 자화상

정우-자화상

꿈꿔왔던 나의 사랑은 한낱 집착이 되었고,
앙상한 나의 마음은 애처롭디 애처로운 어른의 모습으로.

 


이 노래는 외롭고 쓸쓸한 단어들의 연속이지만,
당신의 삶은 사랑으로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Produced by 정우
Lyrics by 정우
Composed by 정우
Arranged by 정우

 

정우-자화상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