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ee Van (리 반)-Starry Night [가사/듣기]

반응형

Lee Van (리 반)-Starry Night

신예 리반 (Lee Van)이 4번째 디지털 싱글 " Starry Night " 를 발표했다. 

Lee Van (리 반)-Starry Night 바로듣기

Lee Van (리 반)-Starry Night 가사

오늘 밤하늘에 유난히 빛나는 너
지친 내 마음을 그 빛으로 물들여

잡히지 않는 너란 걸 알지만
나의 밤을 항상 수놓는 너잖아
영원히 빛나는 너의 그 모습에
밤하늘을 향해 조용히 속삭여

Starry Night Starry Night
너의 그 빛으로 나를 안아줘
Starry Night Starry Night
너의 그 빛으로 나의 꿈을 밝게 비춰줘

고요한 밤하늘 이 시간 속 너와 나
캄캄한 내 맘에 차오르는 기억들

여전히 멀리 있단 걸 알지만
나의 창문에 항상 드리우는 너야
영원히 빛나는 너의 그 모습에
밤하늘을 향해 조용히 속삭여

Starry Night Starry Night
너의 그 빛으로 나를 안아줘
Starry Night Starry Night
너의 그 빛으로 나의 꿈을 밝게 비춰줘

더보기

밤하늘을 가득 채운 너에게 물들어가 
조금만 더 가까이 나에게 와줄래

Starry Night Starry Night
너의 그 빛은 날 잠 못 들게 해
Starry Night Starry Night
너를 바라보며 맞추는 내 꿈의 조각들

Lee Van (리 반)-Starry Night 

오늘 밤하늘 유난히 밝게 빛나는 너, 그 빛으로 나의 꿈을 비추길 바라며

Composed by 리 반(Lee Van)
Lyrics by 리 반(Lee Van)
Arranged by 리 반(Lee Van)

Mixed by 리 반(Lee Van)
Mastered by 리 반(Lee Van)

 

Lee Van (리 반)-Starry Nigh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