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Eizzyboy (이지보이)-중고 [가사/듣기]

반응형

Eizzyboy (이지보이)-중고

이지보이 (Eizzyboy)가 디지털 싱글 " 중고 " 를 발표했다.

Eizzyboy (이지보이)-중고 바로듣기

Eizzyboy (이지보이)-중고 가사

네가 버리고 간 옷가지
어떡 하라고
내가 입을 순 없잖아 요새 살이 쪘어
너의 size
나는 힙합이라고
주머니를 뒤져봐도 우리 먹었던
영수증 만 나와
추억들이 또
수면 위로 떠
눈물샘이 같이 떠올라
Baby 이제 하다 하다 별의별 생각이 같이 떠올라
Shawty oh my god
미안 지울까 봐 너를 전부다
나는 네가 남긴 것들 전부 팔아넘겨
네가 잃어버렸던 내 사랑 들도 꺼져
도망가 매일 도망가
가시 돋친 사람들에게
난 도망가
너의 속옷 속에 나의 세제 향이 섞여
나의 옷가지에 너의 향수 냄샐 지워
Go away 청소기를 돌려 매일
네가 묻었어 내
방 안에 있는 너의
물건들을 나는 안 볼래

더보기


싸구려 너의 옷에
값을 측정 해내
나는 만 원짜리 옷에 가격을 올려 더
함께 걷던 길 속에
함께였던 빗속에
나만 남겨진 듯해
나만 버려진 듯해
너의 가디건 속에
내가 좋아한 너의
추억들이 가득해
어떻게 버릴 수 없네
야한 비디오를 봐도 아무 감정이 없어
월급 날이 돼도 난 쓸 곳이 하나 없고
머릴 빗어봐도
너의 긴 생머리 꼬여
이것마저 팔아 버려
좁았던 내 방이 넓어 지네
난 너의 전불 버릴레
내 추억에 값을 매길 때
만 원짜리 가디건에 0을 두 개 더 붙여서
올려 너의 세재 냄새까지
난 사실 널 잊지 못해서
이건 아직 못 팔지 0을 3 개 더 붙여
넌 마지막까지 날 울리고 있어 난 
feeling lonely live
차가운 방바닥에서
진했던 향수 속에 살아가
Go away 청소기를 돌려 매일
네가 묻었어 내
방 안에 있는 너의
물건들을 나는 안 볼래
싸구려 너의 옷에
값을 측정 해내
나는 만 원짜리 옷에 가격을 올려 더
함께 걷던 길 속에
함께였던 빗속에
나만 남겨진 듯해
나만 버려진 듯해
너의 가디건 속에
내가 좋아한 너의
추억들이 가득해
어떻게 버릴 수 없네
넓어진 내 방도
텅빈내 옷 장도
나는 뭐 좋을거 
하나 없는데 
텅빈 거리에서
홀로 남아있어
비나 맞으며 
난 너를 그리네 
I miss you tonight
I miss you tonight
I miss you all night
I miss you all night

Eizzyboy (이지보이)-중고

너가 묻은 옷이 우리 집에 남아있어

Lyrics by 이지보이(Eizzyboy)
Composed by ST4NDARD, A-Dawg
Arranged by ST4NDARD, A-Dawg
Artwork by Hojun
Mix & Master by Studio Mat Kor

 

Eizzyboy (이지보이)-중고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