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류성준-어쩌면 너무 늦은 말 [가사/듣기]

반응형

류성준-어쩌면 너무 늦은 말

류성준이 디지털 싱글 세번째 싱글앨범 " 어쩌면 너무 늦은 말 " 을 발표했다.

류성준-어쩌면 너무 늦은 말 바로듣기

류성준-어쩌면 너무 늦은 말 가사

우리가 처음 만났던 그 날
또렷히 기억나진 않지만
시간이 흘러 나 지금 그대 앞에
우두커니 이렇게 서 있어요

날 아끼던 그 마음과
내게 주려했던 그대의 마음도
내가 고스란히 모두 다 모아서
지금 이 순간을 이렇게 노래해

이젠 내가 당신 곁을 지키려해요
돌려주려고해요 받았던 모든 걸
여태 하지 못한 말
내가 사랑한다는 말
이제 전해요
너무 늦은 말 
그대 사랑해요 

깨져버린 그 날들과
그대 두 뺨 위로 흐르던 눈물도
내가 고스란히 모두 다 모아서
지금 이 순간을 이렇게 노래해

더보기

이젠 내가 당신 곁을 지키려해요
돌려주려고해요 받았던 모든 걸
여태 하지 못한 말
내가 사랑한다는 말
이제 전해요
너무 늦은 말 
그대 사랑해요 

흘러가는 이 시간을
잠시 멈출 수 있다면
그럴수만 있다면 
내게 그런 순간이 꼭 온다면

영원토록 당신 곁을 지키려해요 
오지 않을 것 같던 기적같은 오늘
그대를 바라보고
그대 여린 손을 잡고
이제 전해요
너무 늦은 말
그대 사랑해요
너무 늦은 말
그대 사랑해요

류성준-어쩌면 너무 늦은 말

류성준의 세번째 싱글앨범 '어쩌면 너무 늦은 말'은 부모님에게 혹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하고싶은 이야기다.

'사랑해요'라는 말은 어떠한 사람이든 선뜻 말하기 힘들것이다. '어쩌면 너무 늦은말'은 류성준이 하지못했던 그 말을 노래로 표현하였다.

Lyrics by 류성준,지환
Composed by 류성준,지환
Arrangement by 지환

 

류성준-어쩌면 너무 늦은 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