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ugarbowl (슈가볼)-우아 (a purple night) [MV/가사]

반응형

Sugarbowl (슈가볼)-우아 (a purple night)

슈가볼 (Sugarbowl)이 디지털 싱글 ‘우아 (a purple night) ’를 새롭게 리메이크해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Sugarbowl (슈가볼)-우아 (a purple night)바로듣기

Sugarbowl (슈가볼)-우아 가사

우아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줘
이렇게 널 보고 있는 내게
우아 나를 기다렸다고 말해줘
아무 걱정 하지 말고 안겨 내게

흔들리는 눈빛 조금은 불안해 보여
내가 믿어도 되는 남자인지 너도 헷갈리잖아
자꾸 설명할수록 내가 더 구차해 보여
신호를 보내줘 내가 먼저 고백할 수 있게

빠르다고 생각하지 않아 
나를 너무 얌전하게 보지 말아
물끄러미 네 얼굴을 봐도 
오늘만큼은 쑥스러워 하지 말아
Love you girl, 
내가 뭐 더 할 말이 있겠어 이 분위기에서
손잡고 우리 둘이 보내기로 
이 밤을 우리 둘의 처음으로

더보기

우아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줘
이렇게 널 보고 있는 내게
우아 나를 기다렸다고 말해줘
아무 걱정 하지 말고 안겨 내게

빠르다고 생각하지 않아 
나를 너무 얌전하게 보지 말아
물끄러미 네 얼굴을 봐도 
오늘만큼은 쑥스러워 하지 말아
Love you girl, 
내가 뭐 더 할 말이 있겠어 이 분위기에서
손잡고 우리 둘이 보내기로 
이 밤을 우리 둘의 처음으로

우아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줘
이렇게 널 보고 있는 내게
우아 나를 기다렸다고 말해줘
아무 걱정 하지 말고 안겨 내게

순간에 끌려가는 마음이었다면 
이렇게 망설이지도 않을 텐데 
의심하지 말고 바로 나를 바라봐
후회하지 않게 내 이름을 불러

우아 나를 사랑한다고 말해줘
이렇게 널 보고 있는 내게
우아 나를 기다렸다고 말해줘
아무 걱정 하지 말고 안겨 내게

계속 널 불안하게 만드는 지난 사람들의 
못 믿을 맘들은 하나씩 잊어도 돼
담아 둔 상처로 사랑을 무디게 
네 앞의 나를 왜 자꾸만 놓치려 해
믿어도 돼 흔한 그런 얘긴 안 해 
내가 좀 보채 이 밤이 아까워 그래
못 이기는 척 말해도 이해할게 
눈을 감아 줄래 이제는 내 차례

Sugarbowl (슈가볼)-우아 (a purple night) 

“지난 사람들의 못 믿을 맘들은 하나씩 잊어도 돼”

 


슈가볼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 '우아 (Oo-ah)’가 리메이크 되어 ‘우아 (a purple night)’로 재발매되었다. 더욱 더 세련되고 시원해진 사운드에 집중하여 듣다보면 어느덧 하늘은 보랏빛으로 물들어 있을지도 모른다.

Executive Producer 재뉴어리
Producer 호베

Lyrics by 고창인
Composed by 고창인, 문혜영, 소이빈 페이스트, 민들레, 이한아름
Arranged by 호베

 

Sugarbowl (슈가볼)-우아 (a purple nigh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