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유비-How to Love (Prod. by ne3dz) [가사/듣기]

반응형

유비-How to Love (Prod. by ne3dz)

유비가 디지털 싱글 " How to Love (Prod. by ne3dz) " 를 발표했다.

유비-How to Love (Prod. by ne3dz) 바로듣기

유비-How to Love 가사

우리 같이 걸었던 
다른 사람과 어제 그 거리를 걸었어
잊을 때도 됐는데
몰라 그게 잘 안 돼
시간이 약이래
그럼 얼마나 더 아파야 해

인연이 아닌거야 
미련은 아닐거야
가슴 아린 채로
술을 계속 또 두드려 대
돌아보지마 
마음 또 약해지니까
의미 없는 계절을 보내며
너를 계속 지운다

멍하니 멀어져 간다 너무 슬픈데
답이 없는 결말을 지금 또 써보려고 해
언제부터 끊어졌나 다시 흔적 찾아
그럼 뭐해 슬퍼진다 그리움만 남아
맞지 않는 너와 나
끼워맞춰 마음 아파
힘들어
나 없이 어때 그대여
왜요?
어차피 떠날 네가 너무 미워서
그리워서
그래도 좋아 아픔마저 간직할게

더보기

She told me how to love
Why am I alone?
It will be the same without you
제발 돌아와 
난 너 하나야
내가 널 잡았더라면 
그대 아름다운 꽃이었다
그래 한순간에 추억이었다
이건 사는게 아니야
나를 죽여줘 제발
내가 추락했을 때
안아줬던 너니까

She told me how to love
Why am I alone?
It will be the same without you
제발 돌아와 
난 너 하나야
내가 널 잡았더라면 

Baby I am trapped all day
Don’t wanna say that I miss you
But I do
Try to call your phone
Ended to the tone
I can’t get by 
Cause I’m drunk all day

Fxxx all that letting you go
Let the time go slow
Nightmares are hurting me
I was just too afraid to say goodbye
How can I love someone new?
Then my love wasn’t true

그때 정말 고마웠다고
제발 아직 많이 힘들다고
그렇게 넌 떠나
난 길을 잃었다
너를 지워야만 해
나 살 수 있게

너도 잘 지내길 바래 그만 미안해도 돼
행복했었던 그때로
돌아가서 너를 안았어야 해
그럼 뭐해 이제 너가 곁에 없는데
 
She told me how to love
Why am I alone?
It will be the same without you
제발 돌아와 
난 너 하나야
내가 널 잡았더라면 
그대 아름다운 꽃이었다
그래 한순간에 추억이었다
이건 사는게 아니야
나를 죽여줘 제발
내가 추락했을 때
안아줬던 너니까

She told me how to love
Why am I alone?
It will be the same without you
제발 돌아와 
난 너 하나야
내가 널 잡았더라면 
그대 아름다운 꽃이었다
그래 한순간에 추억이었다
이건 사는게 아니야
나를 죽여줘 제발
내가 추락했을 때
안아줬던 너니까

유비-How to Love (Prod. by ne3dz)

Yoobee DS [ HOW TO LOVE? ]

"How to Love?"

01. How to love?
Lyrics by Yoobee @pyrexyoobee
Composed by prod.ne3dz, Yoobee @pyrexyoobee
Arranged by prod.ne3dz
Mix & Mastered by Woo Jay @woojay_dav

 

유비-How to Love (Prod. by ne3dz)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