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COUSTEL (어쿠스텔)-약속시간 [가사/듣기]

반응형

ACOUSTEL (어쿠스텔)-약속시간

어쿠스텔(ACOUSTEL)이 정규 3집 [ RED to GREEN] 을 발매하고 타이틀곡 " 약속시간 " 을 공개했다.

ACOUSTEL (어쿠스텔)-약속시간 바로듣기

ACOUSTEL (어쿠스텔)-약속시간 가사

멀리서 너를 바라볼 때
수많은 사람 속 익숙한
아니 눈에 띄는 실루엣
유난히 빛이 나는 사람이 있어
내게로 와 품에 안기며
말똥히 뜬 눈을 봤을 때
말은 안 했지만 나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었어
조금 늦어 미안하다는 너
그 사이 옷매무새를 다듬고
헝클어진 머리를 살피며
떨리는 마음으로 널 기다려
저 멀리 네가 보여
십분 일찍 나와 널 기다려
다가와 안긴 널 보기 위해
앞에서 뒤에서 불쑥 나타나선
덜컥 나를 안아주는 너
단 하나의 시간도 아까워
허투루 쓰기엔 모자라서
작은 두 눈 한껏 크게 뜨고서 난
너의 모든 순간을
담곤 해

더보기


내게로 와 손을 건네며
나란히 걷는 널 봤을 때
너를 위해서라면 나
모든 걸 다 할 수 있을 것 같아
가고 싶은 카페가 있다며
며칠을 기대된다 하던 너
가끔은 질투가 났어 나
괜스레 투정 부려 볼까 했는데
자연스레 녹은 내 마음
십분 일찍 나와 널 기다려
다가와 안긴 널 보기 위해
앞에서 뒤에서 불쑥 나타나선
덜컥 나를 안아주는 너
단 하나의 시간도 아까워
허투루 쓰기엔 모자라서
작은 두 눈 한껏 크게 뜨고서 난
너의 모든 순간을
십분 일찍 나와 널 기다려
다가와 안긴 널 보기 위해
앞에서 뒤에서 불쑥 나타나선
덜컥 나를 안아주는 너
단 하나의 순간도 소중해
간직할 수많은 장면들이
부푼 마음 꾹 눌러 네게 건네는 말
너의 모든 것들을
사랑해

ACOUSTEL (어쿠스텔)-약속시간 

‘어쿠스텔(ACOUSTEL)’ 정규 3집 『COLORS』 - Part 1. RED to GREEN

1. 약속시간
찰나의 기억을 마중 나가듯 습관처럼 십분 일찍 나서게 되었습니다.

2. 변화
한때 사람은 변하지 않는다는 말을 믿었습니다.

3. 시골
사랑하는 나의 외할머니, 그리고 당신께서 머무는 시골 풍경을 담아.

4. 옛사랑
이별 후의 마음을 끄집어내어.

5. 토닥토닥
직장인이 된 지금에야 짧은 위로에도 울컥하던 형, 누나들의 모습이 이해됩니다.
하루 끝 격려와 위로가 되기를 바라며.

 

ACOUSTEL (어쿠스텔)-약속시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