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비유-데리러 갈게 [가사/듣기]

반응형

비유-데리러 갈게

래퍼 비유가 디지털 싱글앨범 " 데리러 갈게 " 를 발표했다. 

비유-데리러 갈게 바로듣기

비유-데리러 갈게 가사

Baby 지금 어디야
You're my little butterfly
좀만 기다려봐 내가 널 
데리러 갈게

어디든지 좋아 지금 어디야
Let's go for a ride
좀만 기다려봐 내가 널
데리러 갈게 

오늘같이 날씨 좋은 날 가장 먼저 생각나
비가 내리고 난 뒤 화창한 도로 위를 걸어 
먼지 쌓인 도시를 깨끗하게 적셔 오늘도

일곱 빛깔의 무지개를 따라서
뭉게구름이 피어난 파란 하늘의 서울
아직 나 많이 가진 게 없지만
너와 어디든 가고 싶어 맑은 하늘 따라서

처음에는 그저 내가 부족해서 
매일 밤을 지새면서 고민해
all night long - night long
옆에 있어 내가 짐이 되진 않을까

더보기

그래도 노력해서 이뤄낼게 
돈과 성공 너가 없이 won't take it 
기다려주는 마음 알아 빨리 나 갈게
날씨 좋은 날에 얼른 데리러 갈게

Baby 지금 어디야
You're my little butterfly
좀만 기다려봐 내가 널
데리러 갈게

어디든지 좋아 지금 어디야
Let's go for a ride
좀만 기다려봐 내가 널
데리러 갈게 

니가 어디든지 가고 싶다면
내가 책임지고 데리러 갈게

내 손 잡아 지금 떠나자
꽉 잡은 두 손 놓치지 않을게

아직 많이 부족해 
그래도 내가 행복하게 만들어줄게

좀만 기다려봐 내가 널 
데리러 갈게

창밖에는 따스한 햇살
여행을 떠나고 싶어 Day and night
매일 똑같은 일상 속에서
우린 숨 쉴 틈이 필요해

가끔은 계획 없이 떠나도
멀리는 가지 못하더라도
그래도 괜찮아 이렇게나마
부족해도 함께 하기를 원해

그러기 위해서는 내가 더
노력해야 돼 여기서
멈추면 안 될 걸 알기에 뒤돌아볼 수 없어

또 다른 사람처럼 옆에 내가 항상 못 있어도
시원한 바람처럼 너의 피부를 부딪혀보도록 
계속해 볼게 매일 새롭게 
초록색 넓은 들판으로 함께 멀리 떠나볼게
오늘 가자 날씨도 좋으니까
노을이 지기 전까지 내가 늦지 않게 꼭 데리러 갈게

Baby 지금 어디야
You're my little butterfly
좀만 기다려봐 내가 널
데리러 갈게

어디든지 좋아 지금 어디야
Let's go for a ride
좀만 기다려봐 내가 널
데리러 갈게 

니가 어디든지 가고 싶다면
내가 책임지고 데리러 갈게

내 손 잡아 지금 떠나자
꽉 잡은 두 손 놓치지 않을게

아직 많이 부족해 
그래도 내가 행복하게 만들어줄게

좀만 기다려봐 내가 널 
데리러 갈게

비유-데리러 갈게 

래퍼 '비유(Beyou)'의 첫 싱글 [데리러갈게] 이번 첫 싱글인 "데리러 갈게"라는 날씨 좋은 날에 사랑하는 사람을, 또 나를 기다리고 있는 사람을 데리러 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간단하면서도 아련한 감정들은 듣는 이들로 하여금 각각 다르게 전달되지만, 따스한 품 같은 의미는 그대로 전달된다. 노래는 현재 나의 부족함을 인지하면서도, 그 사람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성장하려는 의지를 담고 있고, 이 노래는 곧 리스너들이 나를 위해서 기다려주는 그 사랑하는 사람을 각각 떠올리면서 들으면 더욱더 의미가 깊게 와닿을 것이다.

Artist 비유
Music Produced by chillingcat

Lyrics by 비유
Mixed & Mastered by FREEWAV Studio
Album Artwork & Desin by 정인 일러스트

 

비유-데리러 갈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