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둔둔-널 만나기 하루 전 [가사/듣기]

반응형

둔둔-널 만나기 하루 전

둔둔이 디지털 싱글 " 널 만나기 하루 전(A Day Before I Meet You) " 을 발표했다.

둔둔-널 만나기 하루 전 바로듣기

둔둔-널 만나기 하루 전 가사

널 만나기 하루 전
나는 잠이 안 와요
심장이 두근두근 견딜 수가 없어요
얼굴이 붑지 않을까
피곤해 보이지 않을까
온통 걱정되고 잠은 오지 않아요 

어떤 옷을 입을지
머리는 또 어떻게
어떤 말을 할지
눈만 깜박깜박
너무 설레어서
잠잘 수 없어요

내일 만나면 우리 무얼 할까요
영화 보고 밥 먹고 커피 마셔요
이런 진부한 데이트라도 좋아요
내일 봐요 나는 이만 잘게요
good night

널 만나기 하루 전
나는 잠이 안 와요
배가 간질간질 견딜 수가 없어요
비가 내리진 않을까
너무 덥지는 않을까
온통 걱정되고 잠은 오지 않아요

더보기

어떤 음식 먹을지
커피는 또 어떻게
어떤 영화 볼지
눈만 깜박깜박
너무 설레어서
잠잘 수 없어요

내일 만나면 우리 무얼 할까요
영화 보고 밥 먹고 커피 마셔요
이런 진부한 데이트 라도 좋아요
내일 봐요 나는 이만 잘게요
good night

내일이 정말 올까요
눈치 없는 달빛은
저렇게 환하게 비추는데
내일은 올까요 그대도 올까요

내일 만나면 예쁜 꽃이 필까요
꽃길 따라 바람 따라 거리를 걸어요
사실 그대만 있다면 뭐든 좋아요
내일 봐요 나는 이만 잘게요
good night
good night
good night

둔둔-널 만나기 하루 전
사랑하는 연인을 만나기 하루 전
설레는 마음을 곡에 담았다.

작사 둔둔
작곡 둔둔
편곡 둔둔

 

둔둔-널 만나기 하루 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