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문영은 (moonO=)-Love set [가사/듣기]

반응형

문영은 (moonO=)-Love set

moonO= (문영은)이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 " Love set " 를 발표했다

문영은 (moonO=)-Love set 바로듣기

문영은 (moonO=)-Love set  가사

그래 네가 이겼어
너 다 해 먹어 give it up
The hope you give me is so sweet 
and makes me suffer brake it up
이건 1%의 승률도 없는 round of games 
알면서도 시작한 내가 미련해, suck it up

공이란 게 원래 오고 가야 하는 건데 나는 왜
네 서브에 한 번을 못 받아 치는지 또 왜
바보같이 어버 거리다 넘어지네
네 앞에서는 어리바리 이불 kick을 차네

내가 나에게 말해
내가 나에게 답해
이게 뭐 하는 건지
뭐긴 뭐야 끝이지 

You take me to the sky 
and then you crash
In hurts a lot

LOVESET 위험해 너는 왜 
BE SHUT OUT 답답해 나는 왜
혼자 하는 외로운 싸움
I'm the only one left on the court

더보기

그래 이젠 meaningless
승패 따윈 I don’t care 
This game is never over until I win. 
So, please let me win
이건 100%의 끝나지 않을 round of games 
알면서도 기대한 내가 misery stupid

난 평생 널 이길 수 없을 거야
어쩌다 여기까지 왔을까 너였을까 
언제까지 이렇게 또 
바보같이 어버 거리다 넘어지네
네 앞에서는 어리바리 이불 kick을 차네

내가 나에게 말해
내가 나에게 답해
이게 뭐 하는 건지
뭐긴 뭐야 끝이지 

You take me to the sky 
and then you crash
In hurts a lot

LOVESET 위험해 너는 왜 
BE SHUT OUT 답답해 나는 왜
혼자 하는 외로운 싸움
I'm the only one left on the court

LOVESET 위험해 너는 왜 
BE SHUT OUT 답답해 나는 왜
혼자 하는 외로운 싸움
I'm the only one left on the court

문영은 (moonO=)-Love set 
Loveset, 한쪽 편이 단 한 게임도 이기지 못하고 끝난 세트 – 체육학사전

1. Love set
Composed by 이선생, 문영은 (moonO=)
Arranged by 이선생
Lyrics by 문영은 (moonO=)
Vocal 문영은 (moonO=)

2. Sneeze

3. Sexy Driver (Prod. 초원)

 

문영은 (moonO=)-Love se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