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aGo (타고)-성향차이 [가사/듣기]

반응형

TaGo (타고)-성향차이

타고(TaGo)가 3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성향차이 " 를 발표했다.

TaGo (타고)-성향차이 바로듣기

TaGo (타고)-성향차이 가사

우린 달라 나의 생각 너의 의미 i don't follow 
다름을 인정하는법도

우린 달라 나의 생각 너의 의미 i don't follow 
다름을 인정하는법도

우리가 사랑한다 하여도 이해 못하는게 있어 
각자 다른 환경속에서 살아온 생각이 다른것 처럼

공감하는척 뿐 이기적인 마음 뿐 내방식을 바랄 뿐

우린 달라 나의 생각 너의 의미 i don't follow 
다름을 인정하는법도

더보기

대화가 필요하다 하여도 자신의 말만 옳다면 
벽보고 대화한건 아닌지 한쪽이 맞춰줘야만 하는지 

공감하는척 뿐 이기적인 마음 뿐 내방식을 바랄 뿐

우린 달라 나의 생각 너의 의미 i don't follow 
다름을 인정하는법도

우린 달라 나의 생각 너의 의미 i don't follow 
다름을 인정하는법도

우린 달라 나의 생각 너의 의미 i don't follow 
다름을 인정하는법도

TaGo (타고)-성향차이

‘타고(TaGo)’의 3번째 싱글
‘성향차이’는 템포있는 신스팝 장르의 곡으로서 친구 또는 연인 관계에서의 성향이 다름을 표현한 곡입니다.

Lyrics by 타고
Composed, Arranged by 타고
Mixed, Mastered by 타고
Album Artwork by 황미진

 

TaGo (타고)-성향차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