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요바 (Yoba)-I'm in airplane [가사/듣기]

반응형

요바 (Yoba)-I'm in airplane

Yoba (요바)가 EP [행복원정대]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I'm in airplane " 을 공개했다

Yoba-I'm in airplane 바로듣기

Yoba-I'm in airplane 가사

I’m in airplane
So I can’t call you back
I have too many bags so
I can’t call you back

I decided
날 붙잡았던 나
어딘가 벗어버리고 올게
발가벗겨져도 나는 괜찮아

그 부끄러움을 안고선 못 살아
너에게 다시 돌아갈 수 없네

별이 되어 나타날게
조금만 기다려줘

지금 난 떠나
내가 어디로 향하는진 나도 몰라 나도 잘 몰라
지금 난 떠나
내가 어디로 향하는진 나도 몰라 나도

그녀는 무작정 비행기 표를 끊었어요.
'난 누굴까? 무엇을 좋아하고, 싫어하지?'
열심히 살아왔지만 그녀가 꿈꾸는 삶은 아니었죠.
해답이 필요했어요.
'날 찾지 못하는 곳으로 떠날 테야!'

부탁할게
네 빛으로 밝혀줘
눈이 부우셔
내가 보이지 않게

날 숨겨줄래
잠시만 머물게
너의 따뜻한 품에 한숨 잘 거야

내 부끄러움을 안고선 못 살아
너에게 다시 돌아갈 수 없네

별이 되어 나타날게
조금만 기다려줘

더보기

지금 난 떠나
내가 어디로 향하는진 나도 몰라 나도 잘 몰라
지금 난 떠나
내가 어디로 향하는진 나도 몰라 나도

요바 (Yoba)-I'm in airplane

지구와 자연을 영감으로 음악을 만들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Yoba입니다.
저의 첫 EP 앨범 [행복 원정대]는
성인이 된 20살부터
혼자 여행하며 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여행하며 느꼈던 것을
비행기 안에서, 숲 속에서, 바다에서,
맥도날드나 지하철에서와 같은 여러 장소에서
끄적였던 저의 낡은 일기장 안에서 탄생하게 되었어요!
여행하며 느꼈던 인생의 순간을 짧지만 강력한 4곡의 이야기로 연결 지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여행의 발걸음에 함께하길 바라요.
이 곡들이 당신의 여행을 응원하며 더욱 위로와 사랑이 되길 바라요. 즐겁게 들어주세요.
사랑해요!!

All Prod. by AmYobaHouse

1. I’m in airplane*TITLE

2. Tarzan*TITLE

3. 별

4. 바다가

 

Yoba-I'm in airplan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