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벨로-눈물나는 나의 사랑아 [가사/듣기]

반응형

벨로-눈물나는 나의 사랑아

벨로가 첫 디지털 싱글 " 눈물나는 나의 사랑아 " 를 발표했다.

벨로-눈물나는 나의 사랑아 바로듣기

벨로-눈물나는 나의 사랑아 가사

기억속 네게 그 무엇도 바라지 않아
너를 사랑해 가슴속에 내린 내 사랑

그렇게 보냈어 내 꿈도 함께 였어
불빛 속에 나와 했던 꿈 
부딪히는 함께한 그곳에서
그 깊은 맘을 몰랐었어 너라고 
그게 너라고 이 가슴이

푸른 빛을 담은 그대여 나 비춰줄 수 있을까
그랬듯이 함께 했었던 바램처럼
나 그대를 사랑해 그 품속에서

그렇게 바라봤던 그대 뒷모습도 가슴에
운명이라던 말 내 속에 피어나
너를 놓지 못할 것 같아

더보기

푸른 빛을 담은 그대여
내 맘 가득 담은 그대여
마치 꿈 같았던 지난 옛 사랑을
이젠 느낄 수 없나요 너무 선명한데

한 번만 더 그댈 외쳐도 될까요
한 번만 더 그대 뒤돌아 봐줘
단 한 번만 그대 이 맘을 다 받쳐 사랑할 것을 
알아줘 내가 반드시 널 기다릴게

눈물 나는 나의 사랑아
정말 네가 보고 싶어
그랬듯이 함께 했었던 바램처럼
나 그대를 사랑해 그 품속에서

나의 꿈 같은 사랑

벨로-눈물나는 나의 사랑아

첫 번째 싱글 - "눈물나는 나의 사랑아"
사랑을 나눴던 사람에 대한 기억과 마음을 적어 내린 음악작품(Ballad)입니다.

 


떠난 후에 너무 큰 사랑이었음을 깨달을 때가 있습니다. 부디 사랑을 쉽게 떠나보내지 마시고 함께해 주는 사람이 정말 소중한 사람임을 기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후회는 되돌릴 수가 없는 것 같아요.

 

벨로-눈물나는 나의 사랑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