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주현민-내 마지막인 너에게(악녀로 살라신다 OST) [가사/듣기]

반응형

주현민-내 마지막인 너에게(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현민이 참여한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수록곡 " 내 마지막인 너에게 "를 발매했다.

주현민-내 마지막인 너에게(악녀로 살라신다 OST) 바로듣기

주현민-내 마지막인 너에게 가사

그대를 보내던 그날
나는 바보처럼 아무 말도 못 했죠
잘 지내 고마웠어 미안하다
뻔한 말조차도 할 수 없었죠
그대를 또 부르고 다시 잡고 싶지만
그댈 위해서 나 참아볼게요
사랑했다면 날 잊고
잘 살아주세요
좋은 추억도 아픈 기억도
여기 다 두고 가요
처음부터 나란 사람은 없던 것처럼
내가 부를 수 없게 다신 잡을 수 없게
마지막 그대 모습이
아무리 애써도 잊혀지질 않아요
잘 지내 행복하라는 인사가
이렇게나 아플 줄 몰랐었죠

더보기


그대와 함께했던 모든 순간들을
가슴에 품고 영원토록 기억할게요
사랑했다면 날 잊고
잘 살아주세요
좋은 추억도 아픈 기억도
여기 다 두고 가요
처음부터 나란 사람은 없던 것처럼
내가 부를 수 없게 다신 잡을 수 없게
그대 마지막은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겠죠
그래야 하죠 그래야 그대 행복할 수 있으니까
혹시나 우연히라도 마주친다면
모르는 사람인 척 지나가요 그렇게 해줘요
함께했었던 모든 걸
다 잊고 살아요
슬픈 기억도 아픈 추억도
내가 다 가져갈게요
내 마지막 사랑은 오직 그대이니까

내가 기억할게요 영원히 그대만을
사랑할거에요

주현민-내 마지막인 너에게(악녀로 살라신다 OST)

그대를 보내던 그날 나는 바보처럼 아무 말도 못 했죠... 화제의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 OST ‘주현민’의 ‘내 마지막인 너에게’ 론칭! "악녀가 되어야 살 수 있다고요? ... 근데 악녀 그거 어떻게 하는 겁니까?“

 


웹툰 ‘악녀로 살라신다’는 어느날 갑자기 소설 속 세계로 빙의한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 김다정의 모습을 세련된 그림체와 탄탄한 스토리로 표현하여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OST 타이틀곡 ‘내 마지막인 너에게’는 수많은 앨범을 프로듀싱 한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장석원, 이규훈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공감 가는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세련되면서 웅장한 사운드로 표현하였다. 특히 호소력 짙은 보이스의 보컬리스트 ‘주현민’이 가창자로 참여하여 더욱더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Lyrics by 필승불패W, 장석원, 이규훈
Composed by 필승불패W, 장석원, 이규훈
Arranged by 장석원

 

주현민-내 마지막인 너에게(악녀로 살라신다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