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오늘-우리가 우리일 수 있게 [가사/듣기]

반응형

이오늘-우리가 우리일 수 있게

이오늘이 디지털 싱글 " 우리가 우리일 수 있게 " 를 발표했다. 

이오늘-우리가 우리일 수 있게 바로듣기

이오늘-우리가 우리일 수 있게 가사

가끔은 너무 답답해
마음이 막힐 것 같을 때
난 너의 미소를 보면
숲의 바람을 느껴

널 웃게 해주고 싶어
많이 안아주고 싶어
그러니 곁에 있어줘
영원히 변치 말아 줘
떠나자

우릴 집어삼키는
가슴을 조여오는
세상에 존재하는 모두로부터
아무도 알 수 없는
의미도 찾을 수 없는
오직 우리가 우리일 수 있게

너의 봄이 되어줄 게
세상이 말라버릴 때
포기하지 않고
한 송이 꽃피울 게

작은 틈이면 돼
잠시 쉴 수 있을 때까지
우리 잠시만
떠나자

더보기

우릴 집어삼키는
가슴을 조여오는
세상에 존재하는 모두로부터
아무도 알 수 없는
의미도 찾을 수 없는
오직 우리가 우리일 수 있게

We are we are we are

We are we are we are
We are the only one
The only one to us

We are we are we are
We are the only one
The only one to us

바람이 불고
햇빛이 어린
고요한 정원에서

너는 내 곁에
나는 네 옆에
꿈이 아닌 곳에서

이오늘-우리가 우리일 수 있게 

당신의 고통 앞에서 나는 쉽게 무력해지곤 했습니다. 힘껏 끌어안아 보아도 온몸으로 느껴지는 이 온기와 살갗은 당신과 내가 철저한 타인임을 알려주는 것만 같았어요.

 


나는 당신이 아닙니다. 당신도 내가 아니지요.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이 세상을 살아가는 것이 결코 녹록지 않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부디 내가 당신과 함께 울고, 함께 웃을 수 있게 해주세요. 홀로 살아가기에 세상은 충분히 아프니까요.

Written by 이오늘
Arranged by 유하림, 백은수, 이오늘
Vocal by 이오늘

 

이오늘-우리가 우리일 수 있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