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HEEZE (치즈)-내가 너를 사랑하는 이유(순정복서 OST) [MV/가사]

반응형

CHEEZE (치즈)-내가 너를 사랑하는 이유(순정복서 OST)

치즈 (CHEEZE)가 참여한 KBS2 월화드라마 '순정복서 OST' 수록곡 " 내가 너를 사랑하는 이유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CHEEZE (치즈)-내가 너를 사랑하는 이유(순정복서 OST) 바로듣기

CHEEZE (치즈)-내가 너를 사랑하는 이유 가사

남김없이 전부 가져가줘
모든 걸 다 난 괜찮아

귓가에 들리는 너의 숨결
난 그거면 돼 I'll only look at you

The reason why I love you
눈을 감아도 꿈처럼 피어나는
Because of your smile
The reason why I love you
한없이 속삭여줘 너의 마음을

숨김없이 전부 말을 해줘
모든 걸 다 내가 알 수 있게
사랑한다 내게 속삭여줘
난 그거면 돼 I don't need anything else

더보기

The reason why I love you
눈을 감아도 꿈처럼 피어나는
Because of your smile
The reason why I love you
한없이 속삭여줘 너의 마음을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Um

The reason why I love you
눈을 감아도 꿈처럼 피어나는
Because of your smile
The reason why I love you
한없이 속삭여줘 너의 마음을

CHEEZE (치즈)-내가 너를 사랑하는 이유(순정복서 OST)

[드라마 “순정복서” OST PART.4 ‘CHEEZE (치즈)’ – “내가 너를 사랑하는 이유”]
KBS2 월화드라마 “순정복서” OST의 네 번째 주자로 자타 공인 음색 여신 ‘CHEEZE (치즈)’가 나선다.

 


“내가 너를 사랑하는 이유”는 몽환적이고 따뜻한 분위기에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진 팝 발라드 곡이다. 사랑의 감정과 설레는 마음을 담아 모든 걸 주고 싶고 알고 싶다는 내용의 가사와 ‘CHEEZE (치즈)’만의 부드럽고 맑은 목소리가 만나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섬세하게 표현해 냈다.

극중 인물들의 서툴지만 애틋한 감정선을 효과적으로 전달해 극의 몰입감을 높임과 동시에, 사랑을 시작하는 모든 이들에게 큰 공감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내가 너를 사랑하는 이유”는 ‘소향’, ‘김나영’ 등 국내 대표 아티스트들과 왕성한 OST 작업 및 창작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 프로듀싱 팀 “어베인뮤직(Urbane Music)”이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순정복서”는 교보문고 스토리 공모전 제2회 수상작인 추종남 작가의 소설 ‘순정복서’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사라진 천재 복서 이권숙과 냉혈한 에이전트 김태영의 인생을 건 승부조작 탈출기를 그린다.

 

CHEEZE (치즈)-내가 너를 사랑하는 이유(순정복서 OS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