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O.WHEN (오왠)-사랑이란 단어로는 설명이 어렵죠 [MV/가사]

반응형

O.WHEN (오왠)-사랑이란 단어로는 설명이 어렵죠

오왠 (O.WHEN)이 디지털 싱글 " 사랑이란 단어로는 설명이 어렵죠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O.WHEN (오왠)-사랑이란 단어로는 설명이 어렵죠 바로듣기

O.WHEN (오왠)-사랑이란 단어로는 설명이 어렵죠 가사

그대에게 사랑이란 어떤 의미인가요 
그저 한번 불고 마는 바람인가요

그 바람이 내 모든 걸 흔들어 논다면 
그대는 믿을건가요

그댈 얼마나 사랑하는 지 
내 마음을 다 꺼내어보여 줄 순 없지만 
그저 바라보기만해도
벅차오르죠 설명이 어렵죠 

더보기

세상 어떤 단어로도 설명이 안되죠
눈을 감고 밀어내도 꿈적 않네요

내가알던 사랑이란 모든 감정들을
송두리째로 흔들어 놓네요

그댈 얼마나 사랑하는 지 
내 마음을 다 꺼내어보여 줄 순 없지만 
그저 바라보기만해도
벅차오르죠 설명이 어렵죠 

그댈 얼마나 사랑하는 지 
내 마음을 다 꺼내어보여 줄 순 없지만 
그저 바라보기만해도
벅차오르죠 설명이 어렵죠 

사랑이란 단어로는 한없이 부족하죠
알고 있다면 내게 알려줘요

‘O.WHEN (오왠)-사랑이란 단어로는 설명이 어렵죠
그 사람의 행복이 나의 웃음이 되고, 그 사람의 슬픔이 나의 눈물이 되고, 그 사람의 아픔이 나의 하루가 되었던 나날들.

 


그렇게 지속적이고, 진실된 사랑을 보여 주고 싶었던 그때. 온 힘을 다해 누군가를 사랑 하고, 사랑을 마주 했던 사람들에게. 이 노래를 전합니다.

Vocal 오왠 (O.WHEN)
Management DY
Excutive Producer 왕기령
Produced by 람다, 전민

 

O.WHEN (오왠)-사랑이란 단어로는 설명이 어렵죠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