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한가빈-잘 살아봅시다 [가사/듣기]

반응형

한가빈-잘 살아봅시다

한가빈이 디지털 싱글 " 잘 살아봅시다 " 를 발표했다. 

한가빈-잘 살아봅시다 바로듣기

한가빈-잘 살아봅시다 가사

당신을 만나고 사랑을 알고
나는 행복도 알았네
오래오래 같이 살아요
운명처럼 사랑한 당신
나는 당신 사랑하고
당신은 날 의지하고
아껴주고 보듬어주며
우리 함께 같이 살아요
천년만년 같이 살아요
우리 함께 잘 살아봅시다

당신을 만나고 사랑을 알고
나는 행복도 알았네
오래오래 같이 살아요
운명처럼 사랑한 당신

더보기


나는 당신 사랑하고
당신은 날 의지하고
아껴주고 보듬어주며
우리 함께 같이 살아요
천년만년 같이 살아요
우리 함께 잘 살아봅시다

나는 당신 사랑하고
당신은 날 의지하고
아껴주고 보듬어주며
우리 함께 같이 살아요
천년만년 같이 살아요
우리 함께 잘 살아봅시다

한가빈-잘 살아봅시다

[잘 살아봅시다] 솔로버전 발매! 지난여름 트로트 황제 박상철과 호흡을 맞췄던 듀엣곡 [잘 살아봅시다]가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서둘러 솔로버전을 공개한다.

 


마성의 중독성을 지닌 [잘 살아봅시다]는 반주가 흘러나옴과 동시에 어깨가 들썩이게 되고, 1절이 끝나면서부터는 감탄사를 연발하게 되는. 더욱이 이번 솔로 버전은 듀엣버전보다 키를 높여서 더욱 시원하게 터지는 보컬을 느낄 수 있으며, 메가 히트곡의 조짐이 느껴진다.

우리 모두 [잘 살아봅시다] 부르고 잘 살아봅시다 !

Executive Producer 강웅비
Lyrics by 강웅비, 박진복
Composed by 박상철

 

한가빈-잘 살아봅시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