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공-집착증 (Feat. 유제윤) [가사/듣기]

반응형

이공-집착증 (Feat. 유제윤)

유제윤이 참여한 신예 이공 의 디지털 싱글 " 집착증 " 을 발표했다.

이공-집착증 (Feat. 유제윤) 바로듣기

이공-집착증 가사

My darling
왜 자꾸 나의 눈을 피하시나
My baby
왜 자꾸 나를 떠나려고 준비하는가

그대가 나에게 놀이를 제안한다면
나는 그대를 잡는 술래가 될터이니
그대는 나에게서 도망가게 된다면
나는 그대를 찾아서 내 옆으로 데려오게

거짓으로 속삭이는 사랑이
무슨 소용인가
거짓으로 속삭이는 사랑도
받아야겠어 난

난 그댈 생각해
난 그댈 좋아해
난 그댈 필요해

난 그댈 원해
난 그댈 느껴
난 그댈 사랑해
My lover
 
My honey
왜 자꾸 나를 보며 우는가
My Lady
왜 자꾸 나를 불안하게 만드는 건가

더보기

그대가 나에게 놀이를 제안한다면
나는 그대를 잡는 술래가 될터이니
그대는 나에게서 도망가게 된다면
나는 그대를 찾아서 내 옆으로 데려오게

거짓으로 속삭이는 사랑이
무슨 소용인가
거짓으로 속삭이는 사랑도
받아야겠어 난

난 그댈 생각해
난 그댈 좋아해
난 그댈 필요해
너만 필요해

난 그댈 원해
난 그댈 느껴
난 그댈 사랑해

눈을 떠 숨을 쉬어 말해봐
날 사랑하지?
눈을 떠 숨을 쉬어 말해봐
너도 날 원하잖아
눈을 떠 숨을 쉬어 말해봐
내 옆에만 있어줘
눈을 떠 숨을 쉬어 말해봐

거짓으로 속삭이는 사랑이
무슨 소용인가
거짓으로 속삭이는 사랑도
받아야겠어 난

눈을 떠 숨을 쉬어 말해봐
널 원한단 말야
눈을 떠 숨을 쉬어 말해봐
너도 날 사랑한다 말해
눈을 떠 숨을 쉬어 말해봐
네가 필요해 그러니까 빨리
눈을 떠 숨을 쉬어 말해봐

My lover

이공-집착증 (Feat. 유제윤)

이공의 첫 싱글 앨범인 '집착증'은 광적인 사랑에 대한 주제로, 단순히 좋아하고 사랑하는 것이 아닌 '내가 없으면 넌 못 살 거야'라는 사상을 가진 주인공이 사랑하는 대상자에게 집착하는 내용이다.

 


'사랑의 7단계'에서 마지막 단계인 "I am U"라는 문장에 영감을 받아, 이공의 사랑 가치관과 다른 내용을 상상하며 곡에 풀어 담았다. 이공은 비유적이면서 직설적인 가사와 점차 감정이 격해지는 음향을 중점적으로 두며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작업하였다고 전했다.

Composed: 이공
Lyrics: 이공
Arranged: 이공, 유제윤, 한윤
Vocal: 유제윤
Chorus: 유제윤, 레미

 

이공-집착증 (Feat. 유제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