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미소-보고 싶다 [가사/듣기]

반응형

미소-보고 싶다

신예 미소가 첫 디지털 싱글앨범 " 보고 싶다 " 를 발표했다.

미소-보고 싶다 바로듣기

미소-보고 싶다 가사

보고 싶다 그 사람 날 만나 행복했을까 불행했을까
묻고 싶은데 물을 수도 없어 멀리 떠나버렸어

생각하면 버티기 힘들어
생각하지 않은 사람이 있어
근데 이젠 떠올리고 싶어도 생각나지 않아

목소리에 어떤색을 머금고 있는지
미소에 어떤 색을 띠고 있었는지
향기가 어땠는지 머물렀으면 좋겠어
난 물감이라도 묻혀봐

보고 싶다 그 사람 날 만나 행복했을까 불행했을까
묻고 싶은데 물을 수도 없어 멀리 떠나버렸어

생각하면 버티기 힘들어
생각나지 않는 사람이 있어
근데 이젠 떠올리고 싶어도 생각나지 않아

더보기

목소리에 어떤색을 머금고 있는지
미소에 어떤 색을 띠고 있었는지
향기가 어땠는지 머물렀으면 좋겠어
난 물감이라도 묻혀봐

보고 싶다 그 사람 날 만나 행복했을까 불행했을까
묻고 싶은데 물을 수도 없어 멀리 떠나버렸어

난 다 알지 못해서 잊지도 못해서
붉은색 연을 떠올릴게 넌 날 떠올려줘 어 어

보고 싶다 그 사람 날 만나 행복했을까 불행했을까
묻고 싶은데 물을 수도 없어 멀리 떠나버렸어

멀리 떠나버렸어 네겐 머나먼 사람

미소-보고 싶다 

‘보고싶다’는 미소의 첫 싱글 곡이다.

 

 

경쾌한 피아노 멜로디와 아티스트의 고운 목소리가 합쳐져 마음이 따사로운 곡이다. 보고 싶은 사람이 있지만 볼 수 없어 그리워하는 내용이다.

프로듀서 미스타킴
작사 김하얀
작곡 히트샘
Arranged by : 제이믹
vocal : 미소

 

미소-보고 싶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