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놀플라워-불꽃놀이 [가사/듣기]

반응형

놀플라워-불꽃놀이

놀플라워가 3rd 디지털 싱글 " 불꽃놀이 " 를 발표했다. 

놀플라워-불꽃놀이 바로듣기

놀플라워-불꽃놀이 가사

모든 걸 기억할 순 없을까
이미 많이 사라져버린
나의 처음들
어쩌면 우린 매일 밤마다
까만 크레파스로
조금씩 어디가
덮어내는 것은 아닐까
까만 밤하늘에 불꽃이
내가 손톱으로 긁었던
어린 시절 그때 그림들 같아
궁금해졌어요
제일 처음 칠 한 색깔이
불꽃이 사라지면
나는 아쉬워서 잠 못 이루네
나타내 줘요 나타내 줘요

더보기


까만 밤뒤에 숨어있는
나의 예쁜 색깔들
우우 우우 우우 우우
까만 밤뒤에 숨어있는
나의 예쁜 색깔들

놀플라워-불꽃놀이 

놀플라워 3rd single - 불꽃놀이
밤하늘에 쏘아 올린 불꽃놀이를 바라보며 어린 시절 미술시간에 그려보았던 스크래치 그림을 떠올려 본다.

 


여러 가지 색을 칠한 후 까만 크레파스로 덮었다가 그 위에 선을 그으면 알록달록한 선들이 그어지며 그림실력이 썩 좋지 않아도 꽤나 그럴싸한 그림이 완성된다. 문득 그 때 나는 무슨 색을 처음 집었는지 궁금해 졌지만 도통 떠오르지 않는다. 아마도 우린 불꽃이 퍼져가는 그 순간 짤막하게나마 그 시절 순수함의 편린들을 바라볼 수 있기에 걸음을 멈추게 되는 것이 아닐까

Vocal: 이청록
Guitar: 이청록
Ajaeng: 박영신
Bass: 정철우

 

놀플라워-불꽃놀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