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Iony (아이오니)-가을을 걸어요 (Vocal. 정미) [가사/듣기]

반응형

Iony (아이오니)-가을을 걸어요 (Vocal. 정미)

보컬 정미가 참여한 Iony (아이오니)의 디지털 싱글 " 가을을 걸어요 " 를 발표했다.

Iony (아이오니)-가을을 걸어요 (Vocal. 정미) 바로듣기

Iony (아이오니)-가을을 걸어요 가사

우리 이 가을을 걸어요
한 걸음조차 쉽지 않겠지만
잠시 아주 잠시일 거라 믿어요
아픔은 그저 스쳐가요

아 소란했던 우리
지난날들
펼쳐볼 수는 없겠죠

오후의 꿈결처럼
느린 아침의 햇살처럼
따스한 기억만 남겨둬요

노을이 물든 자리에
보통의 하루 언저리에
항상 내가 내가 있었음을

마치 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
다시 웃을 수 있을까요

아 잠잠히
그대의 어깨에 나
기대어 쉴 수 있나요

더보기

오후의 꿈결처럼
느린 아침의 햇살처럼
따스한 기억만 남겨둬요

노을이 물든 자리에
보통의 하루 언저리에
항상 내가 내가 있었음을

그리움이 먼저 나를
찾아오는 날이면
그대도 알까요

오후의 꿈결처럼
느린 아침의 햇살처럼
눈 감으면 그곳으로 가요
고단한 그 하루 끝에
서로의 손을 잡아주던
우리 우리 가을을 걸어요

Iony (아이오니)-가을을 걸어요 (Vocal. 정미)

‘Iony(아이오니)’의 신곡 [가을을 걸어요]가 발매되었다. 가을날 이별을 앞두고 있는 연인의 마음을 표현한 노래로, 헤어지면서도 상대의 마음을 걱정하는 화자는 가을을 닮은 따스한 기억만 남겨주고 싶다고 말한다.

 


아프지 않은 이별은 없다. 그러나 조금이나마 편안함의 존재로 오래, 오래 기억되기를 바라는 화자의 마음을 담았다. 피아노의 서정적인 연주와 현악이 함께 어우러져 가을의 풍성한 계절감이 느껴지는 곡이다. 작곡, 작사와 편곡에는 ‘Iony(아이오니)’가 참여하였고 가창에는 가수 ‘정미’가 참여했다.

Composed by Iony(아이오니)
Lyrics by Iony(아이오니)
Arranged by Iony(아이오니)
Song by 정미

 

Iony (아이오니)-가을을 걸어요 (Vocal. 정미)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