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중록-활엽수 [MV/가사]

반응형

이중록-활엽수

이중록이 디지털 싱글 " 활엽수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중록-활엽수 바로듣기

이중록-활엽수 가사

좀 따가워도 괜찮아
길어진 해 게슴츠레한 날씨
어색해? 또 금세
길어진 머리 배덕한 말투

나는 매일 변해왔었고
시간을 잊고 지냈었어
우리네 그림자가 늘어질 때
나뭇잎이 만개했었다

늘어진 오후 두 시
까슬까슬 까까머리
따분한 내 선풍기
계절의 색은 푸른색

좀 차가워도 괜찮아
그늘 아래 점벙대는 발들
어색해? 또 금세
그을린 피부 붉게 물든 얼굴

나는 매일 변해왔었고
시간을 잊고 지냈었어
우리네 그림자가 늘어질 때
나뭇잎이 만개했었다

더보기

늘어진 오후 두 시
까슬까슬 까까머리
따분한 내 선풍기
계절의 색은 푸른색

좀 따가워도 괜찮아
길어진 해 게슴츠레한 날씨
어색해? 또 금세
길어진 머리 배덕한 말투

이중록-활엽수
"봄과 여름, 풋내나는 가을, 그 사이 어딘가"

Music
Vocal by 이중록
Lyrics by이중록
Composed by이중록
Arranged by 이중록

 

이중록-활엽수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