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mob (스모브)-도돌이표 (Feat. 1DAY & Urban Fisher) [가사/듣기]

반응형

Smob (스모브)-도돌이표 (Feat. 1DAY & Urban Fisher)

1DAY와 Urban Fisher(어반 피셔)가 참여한 Smob (스모브) 의 디지털 싱글 " 도돌이표 " 를 발표했다.

Smob (스모브)-도돌이표 (Feat. 1DAY & Urban Fisher)바로듣기

Smob (스모브)-도돌이표 가사

그래 과거의 날
잊었어
아무것도 없이
좋았던
그게 정말 나였다고
그랬던 적이 있다고
어이없는 웃음만 나오네
내가 헤맬 때 듣던 말들은
내가 제일 힘들 때 보이지 않았어
되려 날 가로막았어
내가 약했던 걸 알아
돌아가지 않아
그때로

앞은 또 다가오는데
멈칫하게 만드는
나의 도돌이표

앞은 또 다가오는데
멈칫하게 만드는
나의 도돌이표

그래 과거의 난
거기에 둬
시간이 더 지날수록 더
따가운 너희 시선들
더러워 난 씻어내
그때의 난 peter pan
남겨둬 in neverland
까진 무릎 몇 번은 까짓거
털고 일어나야지
V 같은 신념을 가지고
박자 위를 타지
I swear to god
I swear to you mama
높이 올라 너 있는 곳으로 난 날아가

더보기

내가 헤맬 때 듣던 말들은
내가 제일 힘들 때 보이지 않았어
되려 날 가로막았어
내가 약했던 걸 알아
돌아가지 않아
그때로

앞은 또 다가오는데
멈칫하게 만드는
나의 도돌이표

앞은 또 다가오는데
멈칫하게 만드는
나의 도돌이표

Smob (스모브)-도돌이표 (Feat. 1DAY & Urban Fisher) 

2023 Smob - “도돌이표” Single

“그래 과거의 난 거기에 둬”

“그래 과거의 난 거기에 둬”

1. 도돌이표
Composed - Smob, 1DAY, Urban Fisher
Arranged - Smob
Lyric - 1DAY, Urban Fisher
Drum -Smob
Bass -Smob
Synthesizer -Smob
Guitar - 김형주

 

Smob (스모브)-도돌이표 (Feat. 1DAY & Urban Fisher)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