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믜나-xxhood [가사/듣기]

반응형

믜나-xxhood

신예 믜나가 첫 디지털 싱글앨범 " xxhood " 를 발표했다.

믜나-xxhood 바로듣기

믜나-xxhood 가사

난 작고 약했어
니가 생각했던 것 보다
안 보였다 말하겠지 알아
난 뭘 참는지도 몰랐어
두려움 속에서 하루하루
그 정돈 아니었다 하겠지 아마

넌 작고 작은 날 더 작게 만들고
윽박 질러 무릎 꿇려 
기어이 복종하게 해
옅어지는 내 냄새
증발해 간 내 존재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그 곳엔 아무도 없었다
내 절망을 비웃고 절규를 탓해
상처는 헤집어지고 흉터는 놀림감이 돼
내 방황을 경멸해 증오는 나의 힘
저녁은 가까워지고 하루가 억만년이 돼

더보기

넌 작고 작은 날 더 작게 만들고
윽박 질러 무릎 꿇려 
기어이 복종하게 해
옅어지는 내 냄새
증발해 간 내 존재

내 절망을 비웃고 절규를 탓해
상처는 헤집어지고 흉터는 놀림감이 돼
내 방황을 경멸해 증오는 나의 힘
저녁은 더러워지고 하루가 억만년이 돼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그 곳엔 아무도 없었다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믜나-xxhood 

나의 어린 시절은 childhood가 아닌 xxhood로 남아있다.
아이로 살지 못한 아이는 어른 또한 될 수 없기에 정체 모를 삶의 가장자리를 계속해서 그저 맴돌 뿐이다.

 


텅 비어버린 그 시절을 의미하는 xxhood는 나의 유령 같은 자아상이자, 메꿔지지 않는 구멍이다. 시간을 되돌릴 수 없는 나는 xxhood를 노래하며 위로받게 될까, 아님 더 외로워질까.

Produced by 믜나 @miinaya_
Composed & Lyric by 믜나
Arranged by 믜나, 신익주, MOONSUNGJU
Vocal & Chorus by 믜나

 

믜나-xxhood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