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윗공아공-아껴왔던 내 맘 너에게 줄게 [가사/듣기]

반응형

윗공아공-아껴왔던 내 맘 너에게 줄게

그룹 윗공아공이 다섯번째 디지털 싱글 " 아껴왔던 내 맘 너에게 줄게 " 를 발표했다.

윗공아공-아껴왔던 내 맘 너에게 줄게 바로듣기

윗공아공-아껴왔던 내 맘 너에게 줄게 가사

너만 사랑해 아껴왔던 내 맘 너에게 줄게
밤하늘 빛나는 별을 다 너에게 줄게
네가 나를 보고 웃으면 난 녹아버릴 것 같아
넌 하늘이 주는 큰 선물인가 봐

있잖아 내가 널 좋아하게 됐나 봐
이런 적이 없는데 어떡해 너에게 빠졌나 봐
항상 내 곁에만 있어 준 네가 있어
매일매일 꿈만 같았어

더보기

입술이 닿을 때마다
심장이 두근대고
너무 행복해 웃음만 나와

너만 사랑해 아껴왔던 내 맘 너에게 줄게
밤하늘 빛나는 별을 다 너에게 줄게
네가 나를 보고 웃으면 난 녹아버릴 것 같아
넌 하늘이 주는 큰 선물인가 봐

네가 힘들 때마다 내가 곁에 있을게
평생 곁에서 널 지켜줄게

너만 사랑해 아껴왔던 내 맘 너에게 줄게
밤하늘 빛나는 별을 다 너에게 줄게
네가 나를 보고 웃으면 난 녹아버릴 것 같아
넌 하늘이 주는 큰 선물인가 봐

예쁜 동화 속의 장면처럼
네가 먼저 내게 다가와 날 꼭 안아줄래

주말엔 너랑 영화 보고 한강에 가고
널 위해 준비한 내 맘을 다 주고 싶어
세상 무엇보다 찬란한 오후 햇살보다 눈부신
내 맘을 너에게 줄게 널 사랑하니까
하늘이 내게 준 선물 난 너만 사랑해

윗공아공-아껴왔던 내 맘 너에게 줄게 

윗공아공 5th Single [아껴왔던 내 맘 너에게 줄게] 좋아하는 사람에게 수줍은 마음을 전달하는 모습을 나타낸 곡으로 밤하늘 빛나는 별까지 다 너에게 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내었다.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의 연주를 시작으로 감미로운 피아노와 비트의 조화에 포근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설레는 감성을 부각시켰다. 윗공아공이 전달하는 설레는 가사와 노래를 듣고 아껴왔던 말들을 전해보자

Producer by 김동영
Co - Producer by 김발라드
Composed by 탱 (Taeng), 김동영
Lyrics by 윗공아공, 김발라드, 정연석, 김동영

 

윗공아공-아껴왔던 내 맘 너에게 줄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