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EON (김보경)-전화도 못하고 [가사/듣기]

반응형

NEON (김보경)-전화도 못하고

김보경 (NEON)이 디지털 싱글 " 전화도 못하고 " 를 발표했다.

NEON (김보경)-전화도 못하고 바로듣기

NEON (김보경)-전화도 못하고 가사

너만 믿으라는 말 
평생 사랑한단 말
차라리 하지를 말지

그렇게 변할거면 
더 노력한단 말 
하지말지 
못지킬거면서

같이 있어도 외롭고
내 연락만 귀찮고
차라리 내가 싫다고 하지
자존심은 상해도 
네가 좋으니까 
모른 척 네 눈치만 봤던거야

나보다 너를 사랑했어
그게 잘못이었나봐
우리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됐어
전화도 못하고 찾아갈수도 없으니까
잘가고 잘지내
다신 연락하지말아줘

더보기

나는 항상 외롭고 
나한테만 바쁘고
차라리 내가 싫다고 하지
너는 내가 없이도 
잘 지낼테니까
잘지내 라는 말은 난 못했어

나보다 너를 사랑했어
그게 잘못이었나봐
우리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됐어
전화도 못하고 찾아갈수도 없으니까
잘가고 잘지내 
아니 잘지내지 말아줘

안된다는 걸 알아
돌아갈 수는 없어
서운해하면 날 떠날까봐
괜찮은 척 했었던 
내가 싫어

나보다 너를 사랑했어
그게 잘못이었나봐
우리 이제 남보다 못한 사이야
니가 보고싶고 너무 그리워도 
나는 참아야 하니까 
널 잊을게

김보경 (NEON)-전화도 못하고 (I couldn't even call you)
이별했다는 건 사랑했다는 것..

 


김보경의 애절함을 담은 목소리와 섬세한 감정이 잘 드러나는 발라드곡이다. 넘치는 호소력으로 이별후에, 전화도 할 수 없고 보고싶어도 찾아갈 수 없는 슬픈 마음을 표현했다.

Executive Producer 남기상, 정주형 @hello music
Executive Supervisor 방준영
Produced by 백마리

 

NEON (김보경)-전화도 못하고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