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J the MH (정만현)-멈춰 (Stop!) [가사/듣기]

반응형

J the MH (정만현)-멈춰 (Stop!)

신예 정만현 (J the MH)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 멈춰 (Stop!) " 를 발표했다

J the MH (정만현)-멈춰 (Stop!) 바로듣기

J the MH (정만현)-멈춰 가사

[Hook]
멈춰줄래 나의 옆에서
지나가듯이 하는 사랑은 싫어
안아줘 이 망할 사랑
내 시공간은 너로 채워져있어
멈춰줄래 나의 옆에서
지나가듯이 하는 사랑은 싫어
안아줘 이 망할 사랑
내 몸에다 떨어지는 널 다 모르게

[Verse 1]
멍청하기는 뭘
난 사랑했던 거고 이걸 마음이라고 불러
You can be another anyway
보랏빛의 Ferry 위에서
여전히 나를 놀래켜주네 huh
내 머리 꼭대기에서 뛰어놀고
짓밟아줘 더 눌러버려
내 모습이 남지 않게
너의 무겔 감당해야만 해
우리가 만날 땐
말없이도 내가 너를 위한 채

더보기

[Hook]
멈춰줄래 나의 옆에서
지나가듯이 하는 사랑은 싫어
안아줘 이 망할 사랑
내 시공간은 너로 채워져있어
멈춰줄래 나의 옆에서
지나가듯이 하는 사랑은 싫어
안아줘 이 망할 사랑
내 몸에다 떨어지는 널 다 모르게

[Verse 2]
갇혔어 여기에
넌 피리 불고 날 땡겨
아무 말도 못 하겠어
이 게임에 졌어 날 뺏어

전부 못됐어도
난 괜찮은데
네가 멈추기만 하면 돼
이제 안아줄 때

높은 굽을 신고 다녀줘
그게 어울려
내 방을 더럽혀도 좋아
뒹굴고 망가뜨려

네가 또 내 이름을 틀리고 바꿔 불러도
그냥 정해 준 대로 살 텐데

[Bridge]
멍청하게 내가 변해서
잃어가는 뻔한 사랑이 싫어
안아줘 이 망한 사랑
내 시공간은 너로 이끌려있어
멍청하게 내가 변해서
잃어가는 뻔한 사랑이 싫어
안아줘 이 망한 사랑
그냥 여기서 가만히

[Hook]
멈춰줄래 나의 옆에서
지나가듯이 하는 사랑은 싫어
안아줘 이 망할 사랑
내 시공간은 너로 채워져있어
멈춰줄래 나의 옆에서
지나가듯이 하는 사랑은 싫어
안아줘 이 망할 사랑
내 몸에다 떨어지는 널 다 모르게

J the MH (정만현)-멈춰 (Stop!) 

누구나 겪는 수많은 우연과 만남 사이, 저마다 운명적이라고 생각되는 순간이 있다. 모두가 그렇듯, 그 순간들이 잠깐 지나가고 말 찰나가 아니라 영원한 지속이기를 빌곤 한다. 강하게 끌린 사랑을 간절하게 붙잡는 모습을 무슨 마음이라고 부를까.

 


신예 아티스트 정만현 (J the MH)의 첫 번째 싱글, '멈춰' 발매. 힙합/R&B 장르의 문을 여는 새로운 목소리, 싱글 '멈춰'로 증명하는 그루브! 정만현(J the MH)이 11월 30일 첫 싱글 '멈춰'를 발매한다. 지난 몇 년간 유튜브, 사운드클라우드 등 SNS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던 정만현 (J the MH)은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번째 싱글과 함께 뛰어들었다.

'멈춰'는 아티스트 정만현 (J the MH)의 음악적 색깔을 두드러지게 보여주는 곡이다. 매력적이고 그루브 넘치는 기타와 리듬, 독보적인 정만현 (J the MH)의 보이스는 여태껏 들어본 적 없는 새로운 아티스트의 등장을 알렸다.

'멈춰'는 사랑하는 사람을 붙잡고자 하는 간절한 마음을 아슬아슬하고 감각적인 말투로 표현해낸 매력 넘치는 곡이다. 그루비한 정만현 특유의 무드가 곡을 이끌어가며 매혹적이기까지 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직접 작사와 작곡을 총괄한 정만현 (J the MH)의 음악적 역량과 가치를 증명해낸 곡이다.

정만현 (J the MH)은 첫 번째 싱글 '멈춰'의 발매와 함께 자신의 음악적 세계관을 대중들에게 구축해나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J the MH (정만현)-멈춰 (Stop!)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