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신채현-소행성 [가사/듣기]

반응형

신채현-소행성

가수 신채현이 디지털 싱글 " 소행성 " 을 발표했다.

신채현-소행성 바로듣기

신채현-소행성 가사

나는 밤
너만큼 까만 밤
나의 밤
너보다 깊은 밤

태양에게 눈이 먼
시월의 슬픈 밤
우주에서 가장 먼
어떤 이름 없는 별

과거를 따라가던
뒷모습이 아득해지네
아플 만큼 아름답던
그 목소리는 여전해

수 많은 조각들로
나를 보러 와 줘
우리의 계절들로
나를 기억해 줘

그 어떤 시간들이
나를 찾아와도
그럴 땐 부디
나의 꿈이 돼줘

나는 밤
겁 없이 우는 밤
나의 밤
갈 곳을 잃은 밤

태양을 놓지 못해
까맣게 타버린 밤
애써 숨기지 못하던
그 얼굴을 기억해

과거를 따라가던
뒷모습이 아득해지네
아플 만큼 아름답던
그 목소리는 여전해

더보기

수 많은 조각들로
나를 보러 와 줘
우리의 계절들로
나를 기억해 줘

그 어떤 시간들이
나를 찾아와도
그럴 땐 부디
나의 꿈이 돼줘

그럴 땐 부디
나의 꿈이 돼줘

신채현-소행성

그 별은 언제나 밤이었다. 매일이 외롭고 추운 나날들이었다. 매 순간 지는 석양을 바라보며 내일이 오기만을 기다렸다. 어느 날 그 별에도 아침이 찾아왔다. 그 애가 별에 찾아온 순간부터였다.

All songs Produced by Deneb
All songs Vocal Directed by 정수경

All songs Recorded by Modo (Assist. 안수민) @Modo.Sound
All songs Mixed by Deneb
All songs Mastered by 박준 @SoundMAX studio

1. 벼랑

2. 소행성

3. 내일

4. 땅거미

 

신채현-소행성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