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Ice Type_B (아이스타입비)-빛 [가사/듣기]

반응형

아이스타입비 (Ice Type_B)-빛

Ice Type_B (아이스타입비)가 세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빛 " 을 발표했다.

Ice Type_B (아이스타입비)-빛  바로듣기

Ice Type_B (아이스타입비)-빛  가사

난 삶의 가식에 질려

담배 한 개 펴야만

괜찮아지는 것 같아

마치 비 내리는 시간 속에서

나는 낙오자인가

생각들이 충돌하고 분노하고 난

저 위에 작은 구멍에서 나오는 빛

을 바라보며 몰랐던 세상을 보고 싶지

난 빛을 향해 비 내리는 시간 속에

나는 한 걸음씩 걸어가며 가까이 가고 싶지

그런데 세상 현실이 나를 막지

난 할 수 있어 극복 

나의 우울증도

마음의 상처들도

이젠 치유하고

다시 칼에 찔린 몸을 일으켜

나는 다시 한번 기회를 얻고 달려

우린 모두 할 수 있어

더보기


하늘에서 날 수 있어

날개들이 없어도 넌

마음으로 날 수 있어

빛을 향해

우린 달려

넘어져도

빛을 향해

우린 달려

넘어져도

빛을 향해

우린 달려

넘어져도

빛을 향해

우린 달려

넘어져도

빛을 향해 우린 달려

넘어져도 계속 달려 

기가 빨려

근데 나는 절대 포기하지 않어

난 넓은 세상에서 꿈을 펼치고 싶어

꿈을 펼치려면 빛이란 재료가 필요

햇빛은 비타민 내가 보는 빛들은

꿈과 희망이 담긴 너네들도 알지

빛을 향해 다가가는 것은 노력이 답이지

근데 어렵지 계속 상처만 받았지 난

그럴 때 일 수록 보여줘야해 네 강함

넘어지면 패배자 그러니 일어나봐

무너질 때마다 너의 꿈을 생각해

난 한때 죽어갔지만 꿈이 날 살렸네

다들 알아둬 꿈이 널 살려줘

꿈이 없으면 너의 꿈들을 찾아봐

하늘을 날아봐 없어도 괜찮아

언젠간 너는 꿈을 발견하게 될 거야

빛을 향해

우린 달려

넘어져도

빛을 향해

우린 달려

넘어져도

빛을 향해

우린 달려

넘어져도

빛을 향해

우린 달려

넘어져도

Ice Type_B (아이스타입비)-빛

3번째 싱글 "빛"은 더 넓은 세상을 바라보고자 하는 마음으로 만든 앨범이다.

 

Ice Type_B (아이스타입비)-빛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