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Churry (처리)-연 말 [가사/듣기]

반응형

Churry (처리)-연 말

처리 (Churry)가 디지털 싱글앨범  " 연 말 " 을 발표했다.

Churry (처리)-연 말 바로듣기

Churry (처리)-연 말 가사

많이 사랑받고 싶었어
아니 사랑받기 싫었어
언젠간 내가 그들에게 손가락질을 받고
그들의 아쉬운 이야기들에 나 자신을 할퀴어

난 그대들이 미운 게 아녜요
내가 미워하는 건 오직 나예요
미안해요 내가 미안해요
그렇게 쓰라린 1년이 갔네요

세상이 내 뜻대로 굴러가지 않죠
난 할 만큼 했는데 문젠 줄어가지 않죠
문젠 늘어만 가
난 앞으로 가는데도 자꾸 뒤로만 가

더보기

시간은 내게 더 나은 날을 줄 것처럼 굴었지만
그래서 내 지난 1년을 갖다 바쳤지만
나은 날을 만들기엔 아직 모자라기만
놈은 외쳐 더 그리고 나는 물러나지 나서 겁

해도 안되는 놈이 될바엔
차라리 나의 목을 졸라 이런 나약한 생각에
묶여 아무것도 안 할 바엔

죽음을 택해 괴롭지 백배
놈이 나를 지켜봐
벌써 나는 지쳤나
진짜 내가 미쳤나

Churry (처리)-연 말

처리(Churry)의 싱글 앨범 [ 연 말 ]

한해의 끝에서
어김없이 흘러간
시간을 삼킨 괴물에게

 


삼켜지더라도
삼켜질 걸 알아도
난 걷는다

그래야만 난
죽을 것 같아도
살 수 있었다

1. 연 말
Lyrics by 처리(Churry)
Composed by 처리(Churry), saintsoul, aton
Arranged by saintsoul, aton
Mixed by 인하(@1nha), 처리(Churry)
Mastered by 인하(@1nha)

 

Churry (처리)-연 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