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소하 (SOHA)-나의 조이 [MV/가사]

반응형

소하 (SOHA)-나의 조이

SOHA (소하)가 디지털 싱글앨범 " 나의 조이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소하 (SOHA)-나의 조이 바로듣기

소하 (SOHA)-나의 조이 가사

비록 거짓이라도 그렇다고 말해줘
내가 원한 건 그게 전부야
네가 하던 손짓도 위로하던 말투도
우습겠지만 내겐 진짜야

너의 망가진 부품들과 너와 비슷한 데이터라도
나에겐 전부 부질없어 왜냐면 너는 단 하나니까

우리가 함께한 시간이 있기에
비로소 나에게 유일한 너인걸

더보기

모두가 나를 비웃더라도 집착에 빠진 바보라 해도
너의 대체품 따윈 없어 왜냐면 너를 사랑하니까

우리가 함께한 시간이 있기에
비로소 나에게 유일한 너인걸

우리가 함께한 시간이 있기에
비로소 나에게 유일한 너인걸

소하 (SOHA)-나의 조이 

우리는 왜 수많은 대체품이 있는 공산품에 애착을 가지게 될까?
아무리 망가지고 닳아도 새로 사지 못하는 건 왜일까?

 


더 이상 고칠 수 없게 되어 버려야 하는 순간에 참을 수 없는 울음이 터지는 건.
아무도 구별하지 못할 너 하나를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건.
어리석은 애정으로 너를 끌어안게 만드는 건.

Written by SOHA
Composed by SOHA
Arranged by SOHA

 

소하 (SOHA)-나의 조이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