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p

Avalon Young-Used To (Feat. Maurice Moore)[듣기/가사]

반응형

아발론 영 (Avalon Young-Used To (Feat. Maurice Moore)

R&B신예 '아발론 영(Avalon Young)'의 데뷔 정규앨범 [SHIFT] 국내 정식발매

Avalon Young-Used To 바로듣기

아발론 영 (Avalon Young-Used To (Feat. Maurice Moore)

데뷔앨범으로 발매와 동시에 미국 아이튠즈 R&B차트 2위에 오른 R&B 여제 신성의 등장!

생동감 넘치는 목소리로 미국을 사로잡은 주목해야 할 R&B신예 '아발론 영(Avalon Young)'의 데뷔 정규앨범 [SHIFT] 국내 정식발매!

작품 전반에 걸친 수준급의 테크닉과 송라이팅 재능을 앞세워 미국 발매 당시 아이튠즈 R&B 앨범차트 TOP 2까지 올랐던 앨범 [SHIFT]는 LA출신의 신흥 프로듀서 '미디 존스(Midi Jones)'가 앨범의 프로듀싱을 도맡아 상당히 깔끔하고 풍부한 사운드의 조화를 들려주고 있고, '제프 버넷(Jeff Bernat)'의 전담 프로듀서이자 현재는 YG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로도 활동하고 있는 '제이버드(J-Bird)'와'제이미 실버스테인(Jayme Silverstein)', 언더그라운드 프로덕션팀 '주만지'의 '요나 크리스천(Jonah Christian)' 등의 프로듀서들이 참여하며 트랙 간에 생기를 더해주고 있다.



미국 샌디에고 출신의 '아발론 영(Avalon Young)'은 2016년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15에서 TOP 8까지 진출하며 신예 R&B스타 '켈라니(Kehlani)'를 떠오르게 하는 목소리와 생동감 넘치는 음악 스타일로 큰 반향을 일으켰다. 치마, 원피스, 드레스 같은 것은 입어 본적이 없는 스투시와 반스 등의 브랜드를 좋아하는 범생이 같으면서도 자유분방한 스타일도 젊은층들에게 그녀의 매력을 어필하는데 크게 한 몫을 했다. 이 후 그녀의 북미투어에서 모두 매진을 기록하고, 발매한 그녀의 데뷔앨범 [SHIFT]는 미국 아이튠즈 R&B 앨범차트 2위에 오르며 화려하게 데뷔하였다. 몽환적인 비트와 그루브, 소울 사운드에 얹은 생동감 넘치는 목소리를 선보이는 수려한 11개의 트랙리스트로 가득채운 그녀의 음악 세계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 [SHIFT]를 드디어 국내 정식 발매한다.

 

 Avalon Young-Used To (Feat. Maurice Moore)[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