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ell (옐)-8월 [가사/듣기]

반응형

Yell (옐)-8월

옐 (Yell)이 디지털 싱글 " 8월 " 을 발표했다.

Yell (옐)-8월 바로듣기

Yell (옐)-8월 가사

이제 일곱 시면 별이 져요
걱정되네요
어서 만나길 바라요

이제 여섯 시면 해가 떠요
내민 고개처럼
어서 만나길 바라요

다섯 시가 되면
나는 눈을 감고
잠에 들려고
애를 쓰겠지만

네 시가 돼도
세 시가 돼도
잠들지는 못해요
왜냐하면 그냥 그래요

이제 두 시가 지나면
보이지 않아요
집으로 돌아갔나 봐요

이제 한 시가 되어서
깜빡이네요
어서 만나길 바라요

열두 시가 되면
나는 뒤척이며
잠에 들려고
애를 쓰겠지만

열한 시가 돼도
열 시가 돼도
잠들지는 못해요
왜냐하면 그냥

더보기

이제 아홉 시면 별이 떠요
불빛에 가려도
왠지 보이는 듯해요

이제 여덟 시면 해가 져요
어제가 됐어요
내일이 오늘이라서

Yell (옐)-8월

1.
춥다
돌아가자

2.
내 꿈은
네가 내 꿈에 나오지 않는 게
내 꿈

내 꿈이 되어줘서 고마워

Prod by. 이시윤
Composed by. 최영준, 이시윤
Arranged by. 최영준, 이시윤
Lyrics by. 최영준
Vocal by. 최영준
Piano by. 이시윤
Mixed by. 이시윤
Mastering by. 이시윤
Artwork by. 최영준

 

Yell (옐)-8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