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채드 버거 (CHAD BURGER)-강남역 9번 출구 앞에서 [가사/듣기]

반응형

채드 버거 (CHAD BURGER)-강남역 9번 출구 앞에서

CHAD BURGER가 EP [첫사랑 역]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강남역 9번 출구 앞에서 " 를 공개했다.

CHAD BURGER-강남역 9번 출구 앞에서 바로듣기

CHAD BURGER-강남역 9번 출구 앞에서 가사

강남역 9번 출구 앞에서 너를 처음 봤을 때
나에게 꽃을 건넨 건 네가 처음이었어
사랑 그 사람 사람 그 사랑
잊을 수 없겠지 네가 나의 처음이니깐
멜로는 모르고 로맨스도
할 줄 아는 게 없지만
널 처음 만난 후 알았어
친구를 통해 알게 되고
우연히 내 전시회를 오게 된
그날 우린 서로 가까워졌네
그렇게 나는 매일 널 만나러 갔지
서로 멀리 있어도
달려가서 손을 잡아줄 수 있을 만큼
서로가 가까워질 때쯤
어느새 너의 집 앞 정류장이네
아쉬워하는 나를 네가 끌어안았지
강남역 9번 출구 앞에서 너를 처음 봤을 때
나에게 꽃을 건넨 건 네가 처음이었어
사랑 그 사람 사람 그 사랑
잊을 수 없겠지 네가 나의 처음이니깐
그렇게 너와 가까워지고 어떤 이야길 하다
다투게 됐을 때 술에 취한 너를 봤을 때
내가 상처를 받고
타들어가는 담배를 피웠을 때
네가 지었던 표정엔 실망이 담겨 있었고
내가 태우던 담배에 네가 아파했을 때
그날 이후로 내 손에 쩐내는 사라졌었네
내가 조금 더 멋진 사람이었다면
너의 아픔을 조금 더 지워줘야 했는데
내가 널 많이 웃게 해줄게 

더보기

조금 더 다가와 옆에 있어 주겠니 
앞으로 상처가 생기면 
내가 지워줄게 날 믿어주겠니 
이런 바보라서 미안해 항상 실수하는 나여도 
너의 손에 반지를 끼워줄 사람이 될게
강남역 9번 출구 앞에서 너를 처음 봤을 때
나에게 꽃을 건넨 건 네가 처음이었어
사랑 그 사람 사람 그 사랑
잊을 수 없겠지 네가 나의 처음이니깐
모든 게 끝나고
우리가 혹시나
멀어진다 해도
내가 너에게 갈게
네가 마음이 풀린다면
언제든지
날 안아줘도 돼
그럼 널 사랑할게
강남역 9번 출구 앞에서 너를 처음 봤을 때
나에게 꽃을 건넨 건 네가 처음이었어
사랑 그 사람 사람 그 사랑
잊을 수 없겠지 네가 나의 처음이니깐

[첫사랑 역]

채드 버거 (CHAD BURGER)-강남역 9번 출구 앞에서
PS. 나 지금 좀 많이 행복한거 같아

1. 강남역 9번 출구 앞에서

2. 고양이 알레르기

3. 모기향 (Feat. 현서 (HYUN SEO))

4. 버릇

5. 아픈 점

6. 우평사(우리 평생 사랑하자)

7. 눈

 

채드 버거 (CHAD BURGER)-강남역 9번 출구 앞에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