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승민-거릴 걷다 보니 너의 집 앞이네 [가사/듣기]

반응형

김승민-거릴 걷다 보니 너의 집 앞이네

김승민이 디지털 싱글 " 거릴 걷다 보니 너의 집 앞이네 " 를 발표했다.

김승민-거릴 걷다 보니 너의 집 앞이네 바로듣기

김승민-거릴 걷다 보니 너의 집 앞이네 가사

어떻게 넌 밤보다 진한
그 어두운 표정 짓나
골목길 그 불빛 따라
너가 떠날 때가 됐나 봐

텅 빈 너가 없는 거리에
날씨는 맑은 적이 없는데
근데 그 외롭던
우리의 끝을 지나서

저 멀리
떠나는 너도 얼마나
한 발 내딛는 게 어려웠을까

시간 지나도
괜찮을 수가 없어
어떻게 널 잊을 수가 있겠어?

까만 밤이 지나고
내 곁을 떠나간대도
나는 너를 부르겠지만
이 멀어진 세상 앞에

뻔한 밤이 지나고
네 곁에 돌아간대도
이 밤은 나를 부르겠지만
거릴 걷다 보니 너의 집 앞이네

더보기

Yeah I can't feel, 그 어떤 아픔이
어떤 감정이 엉망인지를 모르고
그런 너를 모르고

다시 날 어루만져 달란 내 목소리
너는 들을 수가 없지만
내가 너를 떠나가지 못하게
또 너를 추억하지 못하게 해

붕 떠있는 시계와
이질적인 이 변화
붙어있었던 널 어떻게
잘라 낼 수가 있겠어?

까만 밤이 지나고
내 곁을 떠나간대도
나는 너를 부르겠지만
이 멀어진 세상 앞에

뻔한 밤이 지나고
네 곁에 돌아간대도
이 밤은 나를 부르겠지만
거릴 걷다 보니 너의 집 앞이네

다시 너의 집 앞이네
다시, 다시 너의 집 앞이네

까만 밤이 지나고
내 곁을 떠나간대도
나는 너를 부르겠지만
이 멀어진 세상 앞에

뻔한 밤이 지나고
네 곁에 돌아간대도
이 밤은 나를 부르겠지만
거릴 걷다 보니 너의 집 앞이네

김승민-거릴 걷다 보니 너의 집 앞이네

 

김승민-거릴 걷다 보니 너의 집 앞이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