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uie (휴이)-나의 자리(사랑도 없이 결혼 OST) [가사/듣기]

반응형

Huie (휴이)-나의 자리(사랑도 없이 결혼 OST)

휴이 (Huie)가 참여한 웹툰 ' 사랑도 없이 결혼 OST ' 수록곡 " 나의 자리 "를 발매했다.

Huie (휴이)-나의 자리(사랑도 없이 결혼 OST) 바로듣기

Huie (휴이)-나의 자리 가사

오랜 시간 길을 잃었죠 
어딘지도 모른 채로 수많은 나날들을
날 잊은 채 보내고 걸어왔었던 거죠

멀리 저 멀리에 다다르면 
편히 숨을 쉴 수 있게 될까
반복되는 하루 변할 수가 있을까 
내가 있을 곳은 어디에

이제야 알죠 나의 자리는 이곳 
지금 바로 여기죠
반짝임 속에 흐려진 두 눈을 다시 감아요
선명하게 되살아나
나의 꿈들이 닿을 수 없는 무지개 저편
하염없이 바라본 그곳 쉴 새 없는 생각 속에 
잃어버린 my favorite
웃고 있는 나의 얼굴 
I wanna know How can I love myself

더보기

잦아지는 실수들 
해야 하는 일들에 가려진 my wish 
걱정만 가득 찬 하루 서있을 힘도 없어서 
버텨냈던 세상 속에서도

이제야 알죠 나의 자리는 이곳 
지금 바로 여기죠  반짝임 속에 흐려진
두 눈을 다시 감아요 선명하게 되살아나 
나의 꿈들이
닿을 수 없던 무지개 저편 
하염없이 바라본 그곳 쉴 새 없는 생각 속에
잃어버린 my favorite 웃고 있는 나의 얼굴 
I wanna know How can I love myself

Huie (휴이)-나의 자리(사랑도 없이 결혼 OST) 

반복되는 하루 변할 수가 있을까 내가 있을 곳은 어디에... 화제의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휴이 (Huie)’의 ‘나의 자리’ 론칭!

 


‘사랑도 없이 결혼’은 사랑없이 결혼하자는 남자, 강헌과 결혼은 사랑이 필요하다는 여자, 설자윤이 이야기를 담고 있다. 누구도 예상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게 만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이번 OST 타이틀곡 ‘나의 자리’는 수많은 OST를 프로듀싱한 작곡가 KinGMaker(ReFleCtioN), 필승불패W, 임성희(ReFleCtioN), 이하영(ReFleCtioN)의 곡으로 잔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의 팝발라드이다. 특히 아름다운 보이스의 보컬리스트 ‘휴이 (Huie)’의 가창으로 더욱더 깊은 감동을 느낄 수 있다.

〈나의 자리〉
Lyrics by KinGMaker(ReFleCtioN), 필승불패W, YeomSuJi(ReFleCtioN)
Composed by KinGMaker(ReFleCtioN), 필승불패W, 임성희(ReFleCtioN),
이하영(ReFleCtioN)

 

Huie (휴이)-나의 자리(사랑도 없이 결혼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