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경서예지-하루하루 (원곡: 타샤니) [가사/듣기]

반응형

경서예지-하루하루 (타샤니)

경서예지가 타샤니 원곡의 " 하루하루 "를 새롭게 리메이크해 발표했다.

경서예지-하루하루 (타샤니)  바로듣기

경서예지-하루하루 가사

혼자있어도 난 슬프지 않아
그대와의 추억이 있으니
하지만 깊은 허전함은
추억이 채울수 없는걸

언젠간 나없이도 살아갈 수 있을꺼야
차가운 그대 이별의 말에
할 말은 눈물뿐이라서
바라볼 수 없던 나의 그대

하루하루 지나가면 익숙해질까
눈을 감아야만 그댈 볼 수 있다는 것에
더이상 그대의 기쁨이 될 수 없음에
나는 또 슬퍼하게 될꺼야

더보기

하루하루 지나가면 잊을수 있을까
그대의 모습과 사랑했던 기억들을
끝내 이룰수 없었던 약속들을
나는 또 슬퍼하고 말꺼야

언젠간 나없이도 살아갈 수 있을꺼야
차가운 그대 이별의 말에
할 말은 눈물뿐이라서
바라볼 수 없던 나의 그대

하루하루 지나가면 익숙해질까
눈을 감아야만 그댈 볼 수 있다는 것에
나 이제 그대의 기쁨이 될 수 없음에
나는 또 슬퍼하게 될꺼야

하루하루 지나가면 잊을수 있을까
그대의 모습과 사랑했던 기억들을
끝내 이룰수 없었던 약속들을
나는 또 슬퍼하고 말꺼야

경서예지-하루하루 (타샤니)

'다정히 내 이름을 부르면', '사실 나는' 등 많은 히트곡으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경서예지'가 이수아(애니), 윤미래로 결성된 그룹 타샤니의 곡인 '하루하루'를 재해석한다.

 


편곡에는 원곡자이자 업타운 리더 '정연준'이 직접 참여하였다. 경서예지의 감성 짙은 음색이 돋보여지는 편곡으로 재탄생한 '하루하루', 많은 대중들의 마음에 안착하길 바란다.


Executive Produced by 제나두엔터테인먼트, 끌림 엔터테인먼트

Composed by 정연준
Lyrics by 정연준
Arranged by 심태현, 이환욱

 

경서예지-하루하루 (타샤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