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연규성-조금 더 늦게 이별할게 [가사/듣기]

반응형

연규성-조금 더 늦게 이별할게 

가수 연규성이 디지털 싱글 " 조금 더 늦게 이별할게 " 를 발표했다. 

연규성-조금 더 늦게 이별할게 바로듣기

연규성-조금 더 늦게 이별할게 가사

눈물만 흘리고 아무 말 없는 너
말 없이 이별을 하네 진짜 이별을
더 이상 널 잡을 수 없었기에
한마디 말조차 할 수 없었어

미워하다 더 미워하다보면
어느덧 니가 잊혀지겠지
살아가다 또 살아가다보면
시간이 너를 지워주겠지

행복하게 살아가
그래야 내가 널 보낼 것 같아
너는 이미 이별했지만
조금 더 늦게 이별할게

더보기

미워하다 더 미워하다보면
어느덧 니가 잊혀지겠지
살아가다 또 살아가다보면
시간이 너를 지워주겠지

행복하게 살아가
그래야 내가 행복할 것 같아
너는 이미 이별했지만
조금 더 늦게 이별할게

연규성-조금 더 늦게 이별할게

매월 무슨 음악을 만들어야할지 많은 고민을 해봅니다. 옛날에는 그렇게 소리지르며 노래하는게 좋았는데 이젠 왜 부드럽고 편하게 부르는 노래들이 좋아질까요.살쪄서 그런것 같습니다.

 


이젠 더 이상 제 스스로를 나태하게 둘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런 의미로 어린시절의 투지를 불태우기 위해 초고음의 헬곡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이 노래를 라이브로 마구 불러대는 그날을 위해 미친듯이 소리를 지르기로 했습니다. 노래연습하면 항상 들어오던 주민신고의 추억이 떠오르네요.

소리지르면 살도 빠지겠지요~ㅋ 일석이조!
여러분도 함께 소리지르면서 같이 멋있어져보아요~
다이어트 화이팅! ㅋㅋ(노래하자는 건지 살빼자는 건지 ㅋㅋ)

연규성 白

Executive Producer 엑스보컬엔터테인먼트
Music Producer 연규성

Composed by 연규성
Lyrics by 이도원, 연규성
Arranged by 연규성, 최승윤

 

연규성-조금 더 늦게 이별할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