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레드벨벳 슬기-그대는 그렇게 [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

레드벨벳 슬기-그대는 그렇게

엔씨소프트가 국내최정상급 아티스트와 협업해 '피버뮤직'을 내놓았다.

슬기-그대는 그렇게 바로듣기

[FEVER MUSIC] ‘즐거움’에 대한 새로운 음악적 정의 / 레드벨벳 슬기-그대는 그렇게
프로듀서 윤상과 최고의 뮤지션들이 함께 한 엔씨소프트의 특별한 음악 선물
피버뮤직 작업에 러블리즈, 레드벨벳의 슬기, 도끼 & 더 콰이엇, 넉살, 신현희와 김루트, 플루토, 볼빨간 사춘기 참여 

러블리즈, 레드벨벳의 슬기, 도끼 & 더 콰이엇, 넉살, 신현희와 김루트, 플루토 이상 다채로운 색깔을 가진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이 ‘즐거움’을 새롭게 정의하는 음악 브랜드 피버뮤직(FEVER MUSIC)에 동참했다.

 
'피버뮤직'은 ‘즐거움으로 연결된 새로운 세상’을 열어가고 있는 엔씨소프트가 모두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주제로 새로운 즐거움을 만들고자 런칭한 '문화 콘텐츠 브랜드'다.



엔씨소프트는 지난해부터 엔팝(N-POP) 등을 통해 꾸준히 ‘음악을 통한 즐거운 교감’을 시도해왔다. 올해는 ‘피버뮤직’을 통해 본격적으로 모두에게 보편적인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위로와 감동,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피버뮤직 정식 앨범에는 러블리즈, 레드벨벳의 슬기, 도끼 & 더 콰이엇(Dok2 & The quiett), 신현희와 김루트, 넉살, 플루토(Pluto)가 참여해 ‘즐거움’이라는 주제를 자신들만의 음악 색깔에 담아 표현했다. 이들은 팝, 힙합, 포크, 일렉트로닉 등 각각의 장르를 대표하는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다. 

피버뮤직에 참여한 뮤지션들이 들려주는 노래의 스토리와 표현방식은 각각 다르지만 모두가 ‘즐거움’이라는 주제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전달한다. 
순수한 행복, 뜨거운 열정, 희망, 자신감과 용기, 위로, 연대 등 피버뮤직 수록곡들이 전하는 메시지는 모두 피버뮤직을 통해 하나의 큰 물줄기를 만들며 ‘즐거움’의 새로운 음악적인 정의를 들려준다.
 
피버뮤직의 이 특별한 프로젝트는 국내 최고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 윤상이 총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윤상은 장르와 색깔이 전혀 다른 다양한 뮤지션들을 피버뮤직이라는 큰 그림 안에서 하나의 음악적 정체성을 부여하고 각각의 노래들을 섬세하게 조율했다. 윤상의 정교하고 완벽한 프로듀싱을 통해 탄생한 피버뮤직은 동시대 가장 높은 수준의 대중음악을 리스너들에게 선사한다.
 
피버뮤직은 정식으로 온라인을 통해 음원이 공개되는 6곡 외에도 볼빨간사춘기가 스페셜 트랙으로 참여했다. 볼빨간 사춘기의 곡은 피버뮤직 홈페이지(http://fever-festival.com/app/music/music.html)를 통해 무료로 공개된다.
 
피버뮤직은 엔씨소프트의 피버페스티벌(FEVER FESTIVAL)을 통해 대중들과 직접 호흡하고 공감할 수 있는 무대로 확장된다. 지난해 부산에서 열린 첫번째 피버페스티벌에 이어 올해 공연은 올해 9월 30일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성대하게 펼쳐진다.

1. 러블리즈 - ‘테이크 미 썸웨어’(Take me somewhere)
‘테이크 미 썸웨어’는 러블리즈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팝 장르의 곡으로 다가오는 밝은 내일에 대한 희망과 용기를 러블리즈의 특유의 사랑스러운 목소리에 담은 곡이다. 러블리즈와 꾸준히 앨범 작업을 진행하며 러블리즈 만의 색깔을 만든 프로듀싱 팀 원피스(1Piece)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2. 도끼 더 콰이엇 - ‘My Wave’
 
3. 넉살 - ‘위로’(feat. ODEE)

4. 신현희와 김루트 - ‘할 수 있어!’

5. 플루토(Pluto) - ‘잇츠 유’(It’s You)

6. 레드벨벳 슬기 - ‘그대는 그렇게’

 

 슬기-그대는 그렇게 [가사/듣기/동영상]

반응형